‘간단하고 건강한 아침 한끼’는 혼자 사는 이들에겐 로망이자 해결해야 할 숙제다. 강력한 모터를 기반으로 입자를 곱게 갈아주는 초고속 블렌더는 음료는 물론 음식도 더욱 편리하게 만들 수 있어 장만해야 하는 소형 주방가전 필수품 가운데 하나다. 여러 브랜드에서 초고속 블렌더를 내놓고 있는데 ‘드르륵~’ 거리는 소음이 불편하다면 리큅의 저소음 홈 블렌더 BS5·BS7이 적절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최대 3만3000RPM의 빠른 회전력과 최고 4.6마력의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지만 초고속 블렌더의 단점이었던 소음을 잡아 이른 아침이나 심야에도 쾌적하게 사용 가능하다.

특허 받은 8면 입체 블레이드가 있어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고 야채와 단단한 식재료를 빠르게 분쇄해준다. 작동 시 공기를 주입하는 에어레이션 기술이 적용돼 효과적인 블렌딩을 도와주며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을 보다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둥근 큐브형의 감각적인 디자인에 분리 세척으로 청결한 사용이 가능하다.

더욱이 집에서 시간의 구애를 받지 않고 조용하게 블렌더를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해 노이즈 커버 액세서리까지 선보였다. 한층 더 조용하고 안정감 있는 블렌딩이 가능해진 셈이다. 저소음 블렌더와 액세서리의 특장점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10월 한달 동안 블렌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몰 ‘리큅이샵’에서 프리미엄 홈 블렌더 BS5, BS7을 구매한 고객에게 블렌더 노이즈 커버를 무료로 증정한다. 단 저소음으로 이른 아침과 늦은 저녁에도 부담없이 초고속 블렌더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강조해 오전 7~9시, 오후 9~11시에 구매한 고객에 한해서만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리큅의 블렌더 노이즈 커버는 저소음 블렌더 BS5, BS7 공용으로 사용 가능하며 본체에 딱 맞는 슬림한 디자인과 하단 바디패킹이 제품 작동 시 발생하는 진동을 잡아줘 보다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리큅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