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외부 환경이나 다이어트 등으로 인해 지치고 손상된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이너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고 있다. 특히 피부 탄력과 보습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는 가을 환절기를 맞아 편리하고 맛있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가꿔보면 어떨까.

 

사진=네츄럴라이프 제공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네츄럴라이프가 더욱 강력해진 콜라겐 성분으로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는 VAP ‘스킨콜라겐젤리 프리미엄’을 출시했다.

VAP는 현대인의 생활에 필요한 건강 성분들을 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스킨콜라겐젤리’는 간편하게 피부 속 수분을 지키고 싶은 소비자들의 이너뷰티 니즈를 해결하고자 스틱 형태로 선보인 콜라겐 젤리다. 소비자의 관심에 힘입어 업그레이드된 콜라겐 함유량(1200mg)과 차별화된 공법을 적용한 ‘스킨콜라겐젤리 프리미엄’을 선보이게 됐다.

콜라겐 외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석류 농축액과 히비스커스 추출물 등 여성들의 아름다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특허 받은 콜라겐 가공 기술로 체내 흡수율을 높여 빠르게 콜라겐을 섭취할 수 있으며 석류의 상큼하고 깔끔한 맛을 더해 건강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한편 VAP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VAP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브랜드 모델인 이솜과 함께 온라인 미디어를 통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