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브랜드 프라엘이 ‘1주년 기념 고객감사 특별전’을 오는 11월30일까지 실시한다.

 

사진=프라엘 제공

지난 1년 간 프라엘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LG전자 공식 홈페이지에 구매 제품 정보를 입력한 뒤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LG 올레드TV(1명), LG 코드제로 A9청소기(5명), LG 포켓포토 스냅(30명), LG 포터블스피커(10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864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10일 이뤄진다.

이외 10월 한 달간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 이벤트도 진행한다. 프라엘 4종 풀 패키지 구매 시 ‘듀얼 모션 클렌저’(24만9000원 상단), ‘더마 LED 마스크’ 단품을 구매하면 무선스피커 LG X-BOOM Go Candle(PH3·8만9000원 상당)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LG 베스트샵에서 이벤트 제휴 카드로 경우 최대 35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지난해 9월 론칭한 프라엘은 에스테틱숍의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집에서도 가능하게 하며 국내 홈뷰티 시장의 혁신을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토탈 리프트업 케어(리프팅, 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등 4종으로 구성되며 컬러는 스틸핑크와 화이트골드 2가지가 있다. 지난 7월 슬림한 패키지의 신모델을 선보이기도 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