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인룸' 오대환, 김희선에 "당신 을지해이 아니지" 정체 들통 위기?

'나인룸' 김희선이 정체를 의심당했다.

7일 방송된 tvN '나인룸'에서는 영혼이 뒤바뀐 을지해이(김희선 분)과 장화사(김해숙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영혼이 뒤바뀌어 을지해이의 몸에는 장화사의 영혼이, 장화사의 몸에는 을지해이의 영혼이 들어가게 됐다. 이후 장화사(김희선 분)는 탈옥했고 을지해이(김해숙 분)은 붙잡혀 감옥 독방에 들어갔다.

을지해이는 독방에서 음식도 거부하고 괴로워했다. 반면 장화사는 자신이 살아 있음에 감격하며 호텔에서 감옥에서 췄던 춤을 췄다. 장화사는 이후 치매에 걸린 어머니를 찾아갔다.

장화사는 을지해이의 집으로 갔다. 그러나 비밀번호를 알지 못해 문을 강제로 열려다 보안업체에 붙잡혔다. 그러나 오봉삼 형사(오대환 분)이 장화사가 을지해이라고 증언해 장화사는 을지해이의 집에 입성할 수 있었다.

오 형사는 장화사가 평소 답지 않게 굴자 "당신 을지해이 아니지. 페이스 오프, 다중인격. 둘 중 뭐야"라고 의심했다.

그러나 장화사가 "형사면 다야? 귀신 씨나락 까먹는 소리 하고 있어"라고 말하고 돌아서자 "귀엽네"라며 웃고 돌아갔다.

 

사진=tvN '나인룸' 방송 영상 캡처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나인룸' 김희선 탈옥 "마지막 구명보트", 김해숙 "저건 내가 아니야" 비명 icon'인기가요' 임창정, 방송출연 없이 로이킴·선미 제치고 1위 '롱런조짐' icon'미운 우리 새끼' 이동건 "딸 로아, 아내 조윤희 닮았으면…난 못났다" icon고양시 화재, 오후 11시 진화될 전망 "추가 대형폭발 없을듯" icon"팔색조같은 목소리"...'복면가왕' 흥탄소년단 강홍석에 쏟아진 찬사 icon[UFC 229] 패배 맥그리거 "재대결 고대", 난투 하빕 "명예 문제" icon'베놈' 개봉 5일만에 200만 돌파…'어벤져스', '데드풀2'보다 빠르다 icon고양시 화재에 은평·마포구청도 긴급…재난문자 "창문 닫고 외출자제" icon'집사부일체' 김병만, 극지 전통의상+독화살+자격증 수십개 '보물의 방' 공개 icon'1박2일' 김종민, 황미나 생각 "짝사랑하던 그녀도 일어나네, 오늘부터 1일이야" icon'미운 우리 새끼' 임원희, 아버지 향한 그리움 "금연 칭찬받고 싶었다" icon'미운 우리 새끼' 주병진, 데뷔 41년만의 첫 뮤지컬 "난 최고의 광대" 열연 icon'신서유기5' 강호동, 게임 룰 이해못해 "세상에서 설명이 제일 어려워" 핵인싸 실패? icon'연애의 맛' 김종민 "살짝 설렌다", 황미나 "좋은가 보다" 달달 icon'연애의 맛' 황미나, 김종민에 "오빠 친구 만나자, 내가 여자친구니까" icon'신서유기5' 안재현, 게임 실패에 "미친 몰라…미시가 있었구나" 거친 입담 icon'히든싱어5' 거미, 조정석과 결혼 고백 "시집 갑니다" icon‘히든싱어5’ 거미X이은아, 도플싱어가요제 우승...노래 도중 동시에 눈물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