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웰메이드 감성드라마 ‘미쓰백’의 한지민이 오늘 오후 2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미쓰백’은 스스로를 지키려다 전과자가 된 백상아(한지민)가 세상에 내몰린 자신과 닮은 아이를 만나게 되고, 그 아이를 지키기 위해 참혹한 세상과 맞서게 되는 감성드라마다.

영화 ‘미쓰백’의 주역 한지민이 오늘 8일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는 가운데 ‘미쓰백’으로 역대급 변신을 선보인 한지민은 솔직한 매력과 유쾌한 입담으로 청취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시아, 이희준과 함께 촬영한 소감은 물론, 촬영 현장에서의 비하인드 등 다채로운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것이다.

한편, 온라인상에서 네티즌은 “배우 한지민이 과연 어떤 연기를 선보여줄지 기대!”(네이버_sb***), “제작기 영상에서 지민 배우님 진짜 연기 몰입하는 거 보고 같이 울뻔ㅠㅠ”(네이버_jw***), “한지민 응원하겠습니다. 영화관에서 꼭 보겠습니다!”(네이버_mi***), “정말 기대가 되는 작품입니다. 벌써부터 작품이 좋다는 소문이 있는데 빨리 보고 싶습니다!”(네이버_el***) 등 ‘미쓰백’과 한지민을 기다리는 댓글을 쏟아내고 있어, 오후에 진행될 라디오 생방송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기대하게 한다.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청취자들을 매료시킬 한지민의 2018 웰메이드 감성드라마 ‘미쓰백’은 오는 10월11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BH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