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최고의 이혼' 차태현, 까칠+예민 독특 캐릭터 완벽소화

차태현이 '최고의 이혼'을 통해 까칠하고 독특한 캐릭터를 첫 선보였다.

 

(사진=블러썸엔터테인먼트)

 

차태현은 8일 첫 방송된 KBS2 새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연출/유현기, 극본/문정민, 제작/몬스터유니온, 더아이엔터테인먼트)에서 지금까지 보여줬던 친근하고 따뜻한 모습이 아닌 다소 까칠하고 고지식한 성향의 캐릭터 조석무 역으로 분하며 첫 회부터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차태현은 핸드폰과 대화하며 혼자 밥을 먹는 모습으로 첫 등장한데 이어 회식자리에서도 취향 강하고 소신 있는 모습을 보였다. 사람들 사이에서 혼자 동물들이 나오는 동영상을 보는가 하면 술을 권하는 직장 상사에게 "술은 안하겠습니다.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카스테라 먹을 거거든요. 혼자 커피와 여유롭게 먹으려고요"라고 답하며 자신만의 '소신 있는 조석무'라는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였다.

집에서도 그의 이성적이고 고지식한(?) 모습은 별반 다르지 않았다. "달이 커졌어"라는 아내 배두나(강휘루 역)의 말에 차태현은 "달은 커지지 않아. 눈의 착시현상이야. 폰조 착시라고 하지."라고 답해 배두나를 떨떠름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했다.
 
첫 방송부터 차태현은 기존의 이미지와는 다른 다소 독특한 캐릭터로 완벽 변신해 존재감을 입증했음은 물론, 믿고 보는 연기, 안정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채널을 고정시켰다는 호평을 받았다.

노이슬 기자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노이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로꼬 ‘시간이 들겠지’, 5개 음원차트 1위 돌풍…감성 MV ‘눈길’ icon故 이래나, 이용규 딸·클라라 사촌언니…예일대 출신의 수재 icon정용화, 경희대 박사과정 부정입학 무혐의 결론…”성실히 軍복무 중“ icon'아침마당' 임창제 "딸 임나경, 돈 안되는 뮤지컬 배우 활동 아쉬워" icon[1인가구 필수템] 일상을 컬러풀하게 채우는 ‘떼에마 머그 4종’ icon닿는 순간 부드러운! 유니클로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스페셜존 운영 icon'안녕하세요' 낚시광 남편 사연, 역대급 고민 등극...신동엽 "올해 본 사람 중 최악" icon'다시 스물' 박경림, '타조알' 김영준 근황 공개..."방송 출연 부담된다 하더라" icon울재킷부터 롱다운까지...찬바람 막아주는 신상 아우터 열전 icon'다시, 스물' 조인성, 먼저 떠나보낸 故정다빈 추억..."너무 몰라서 미안했다" icon‘라디오스타’ 이휘향, 성형까지 계산한 구타 연기?…34년차 배우의 노하우 icon방탄소년단·워너원·트와이스, 대상 후보로 2018 MGA 참석 확정 icon송강호X박해일X전미선 '나랏말싸미', 7일 크랭크인...내년 여름 개봉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남지현, 키스 엔딩에 시청률 응답…분당 최고 11.0% icon스트레이 키즈, 22일 컴백...타이틀곡 '아이 엠 유' 방찬-창빈-한 참여 icon‘안시성’, 올해 韓 영화 흥행성적 2위…‘독전’ 넘어 ‘신과함께’ 옆으로 icon고양 저유소 화재, 풍등 날린 스리랑카인 “잔디에 떨어진 것 보고 되돌아가” icon"외래어 금지부터 손글씨까지"...한글날 맞은 '배반의 장미'-완벽한 타인' 주역들 icon‘불타는청춘’ 박재홍, 구본승♥강경헌 러브라인에 찾아온 첫 위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