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백일의 낭군님' 김재영, 도경수에 "네 존재 드러나면 많은 사람 죽을 것" 경고

김재영이 도경수에 경고했다.

(사진=tvN '백일의 낭군님' 캡처)

 

9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극본 노지설/연출 이종재/제작 에이스토리)에서는 원득(도경수 분)이 무연(김재영 분)에 칼을 겨눈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원득은 홍심(남지현 분)이 씻고 있는 사이 앞서 만났던 무연을 회상했다. 

원득은 무연에 칼을 겨눈 후 "너는 내가 누군지 알고 있는 것이지. 대체 왜 나를 죽이려 하는 것이냐. 내가 누구길래"라고 외쳤다.

이에 무연은 "너는 이미 죽었다. 모든 이들의 기억 속에서 이미 죽었다. 네 존재가 드러나는 순간 수많은 사람들이 죽게 될 것이다"라고 말한 뒤 달려들었다.

원득은 무연에 "그 몸으로 나를 쫓은 것은 실수다"고 자신의 칼을 바닥에 내리꽂았고, 원득은 자신의 존재에 더 의문을 갖게 됐다.

 

에디터 노이슬  gato1289@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노이슬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사람이 좋다’ 박현빈 형 박지수, 성악가 꿈꾸던 형제 “어머니 권유로 성인가요” icon김보민 "결혼 11년 차, 남편 김남일 잘 때 팔베개 해준다" icon‘사람이 좋다’ 박현빈, 2016년 교통사고로 활동중단 “못 걸을까봐 무서웠다” icon‘사람이 좋다’ 박현빈·이윤지, 한동네 사는 이종사촌 “주말마다 함께 식사” icon박종진, 두 딸과 북한산 등산 후 3人 8메뉴 '폭풍흡입' icon'둥지탈출3' 이하얀 "둘째 딸 유라, 사명감 주면 잘한다" icon‘내일도 맑음’ 설인아, 친모 심혜진 눈앞에 두고 “생모 찾지 않겠다” icon'둥지탈출3' 박종진 "자식들 처음 아르바이트 때부터 10%씩 받아야 한다" icon‘내일도 맑음’ 가짜 한수정, 지수원 거짓말 눈치챘나 “심혜진 딸 살아있죠?” icon박현빈 아내 김주희 “6년 비밀연애 후 결혼, 처가에 잘하는 남편” icon‘최고의 이혼’ 배두나, 베란다 화분보다 못한 처지에 이혼결심 ‘비참’ icon'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에 애틋 백허그 후 "같이 씻자" icon‘최고의 이혼’ 배두나, 어른들 걱정에 한숨 “이혼은 둘만 아니라 가족이 하는 거잖아” icon2018 아시아필름마켓 성료, 작년 대비 국가는 20% 업체는 38% 참여율 증가 icon‘최고의 이혼’ 이엘 “손석구 바람? 나쁜 의도 없이 무의식 중에…” icon‘불청’ 강경헌X박재홍, 첫 만남부터 만담 “밀당을 하네”…구본승 적신호 icon‘불타는청춘’ 강경헌, 박재홍vs구본승 신경전 불씨? 묘한 기류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