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가을 웨딩시즌에 접어들면서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행사와 혜택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맞춰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웨딩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웰메이드 제공

오는 31일까지 전국 웰메이드 매장을 방문해 실물 또는 모바일 형태의 청첩장을 제시하면 결혼 당사자 또는 혼주에 한해 브루노바피의 프리미엄 포멀 수트를 포함한 인디안, 데일리스트 등 입점 브랜드의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최근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일회성이 아닌 실용성과 만족도를 높인 ‘가심비’를 갖춘 아이템이 주목 받고 있다. 웨딩 트렌드에도 이러한 소비 경향이 반영되면서 결혼식 후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포멀한 수트를 결혼식 예복으로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브루노바피의 포멀 수트는 최고급 원단을 사용해 클래식하면서도 정통 포멀 수트의 고급스러움을 담아내고 있다. 세련된 핏과 감각적인 컬러 구성으로 일상뿐만 아니라 격식을 갖추어야 하는 중요한 자리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에 손색이 없다.

예식용 수트로는 실크 크레스피노 효과로 은은한 광택감과 와인 체크 데코로 고급스러운 느낌의 클래식 네이비 슈트나 마이크로 체크패턴이 멋스러운 품격 높은 그레이 수트 등을 추천한다. 트렌디한 스타일을 원할 경우 멀티 체크 패턴의 트렌디한 그레이 더블 수트도 특별한 날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브루노바피는 수트 외에 자가드 조직이 고급스러운 예복용 클래식 셔츠와 다양한 종류의 클래식 타이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