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보온병 브랜드 써모스코리아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담은 텀블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는 여행을 콘셉트로 ‘어피치’ ‘라이언’ ‘무지’ 등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이 망원경, 캡 모자, 선글라스 등을 장착하여 여행을 떠나는 설레는 모습을 연출해 텀블러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에게 지루한 일상을 벗어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진공단열 휴대용 텀블러 JNL은 써모스의 대표 텀블러로 500ml 기준 68도 이상, 10도 이하로 6시간 동안 유지되는 강력한 보온 및 보냉 효능을 자랑한다. 특히 한 손으로 마개를 열어 음용할 수 있어 ‘원터치 텀블러’라고도 불린다. 이번 협업을 진행한 JNL은 350ml, 500ml 2가지의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각 170g, 210g의 가벼운 무게로 일반 소비자는 물론 통근하는 직장인 및 장거리 이동이 잦은 이들도 휴대하기에 편리하다.

JNO는 뚜껑을 반 바퀴만 돌려도 열리는 스크류 타입으로, 심플한 형태의 텀블러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뚜껑을 열고 텀블러 속 내용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잔여 내용물 확인에 유용하며 부드러운 음용구로 음료를 마실 때도 편리하다. 강력한 밀폐력으로 내용물이 밖으로 흐를 염려가 없어 휴대용으로도 적합하다. 350ml와, 500ml 2가지 용량으로 각각 어피치와 라이언을 도트 무늬와 조화시킨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500ml 기준 68도 이상, 10도 이하(6시간)로 유지하는 우수한 보온 및 보냉 효과로 실용성 또한 높였다.

 

 

이와 함께 핫플레이스 상수동에 팝업스토어 ‘살롱 드 써모스’를 오는 24일까지 오픈(매일 정오~오후 8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팝업스토어를 통해 써모스의 다양한 신제품을 관람하고 구매가 가능하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상시 이벤트로는 ▲복불복 게임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써모스 컬러링북 세트’ ▲캘리그라피 클래스를 통해 나만의 텀블러를 제작할 수 있는 ‘원터치 클래스’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써모스 럭키박스 이벤트’(주말 한정)를 진행한다.

이외 사진 촬영을 위해 마련된 ‘원터치 스튜디오’에서는 살롱 콘셉트로 마련된 아기자기한 포토존에서 ‘인생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SNS 업로드 시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토 이벤트’를 제공한다. 또한 ‘원터치 BAR’에서는 써모스 SNS 팔로우 고객을 대상으로 건강한 해독 주스를 JDE 콜드컵에 담아 제공하는 ‘써모스 해독주스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써모스코리아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