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계룡선녀전’ 문채원X고두심, 이들 사이엔 어떤 비밀이? 포스터 공개에 기대감↑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계롱선녀전’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1월 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연출 김윤철/제작 제이에스픽쳐스)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tvN)


화제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문채원 분)이 정이현(윤현민 분)과 김금(서지훈 분),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판타지 드라마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옛날 사진관에서 찍은 듯한 가족 사진 콘셉트가 담겼다. 청초한 분위기의 선옥남, 날카로운 눈빛의 정이현, 맑고 천진한 김금(서지훈 분)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온화한 표정의 또다른 선옥남(고두심 분), 장난스런 표정을 짓는 점순(강미나 분)까지 더해져 각 인물의 개성을 포스터로 고스란히 전달했다.

두 버전으로 공개된 포스터에는 2인 1역을 맡은 문채원과 고두심이 같은 자리에 앉아 있었다. 고두심의 곁에는 호랑이가, 문채원의 곁에는 강미나가 자리해 이들에게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699년 전 사라진 나의 나무꾼, 나의 서방님은 누구?’라는 문구는 설화 ‘선녀와 나무꾼’을 연상케 해 흥미를 높인다. 과연 뒤에 서 있는 윤현민, 서지훈이 선옥남이 찾는 남편이 맞을지에도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계룡선녀전’은 명품배우진 문채원, 윤현민, 고두심부터 떠오르는 신예 서지훈, 강미나까지 다채로운 출연진을 중심으로 다수의 사전 제작 드라마를 성공시켜왔던 제작진이 뭉쳐 어디서도 만난 적 없었던 색다르고 참신한 재미로 안방극장을 찾아갈 예정이다.

올 겨울 안방극장을 따뜻하고 훈훈한 웃음으로 물들일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은 11월 5일(월) 밤 9시 30분에 첫 방송 된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청하와 '심쿵' 만남...NBA, 벤치다운 론칭 기념 팬사인회 개최 icon'곤지암' '콰이어트 플레이스' '마라'...명품 공포 영화 속 절대 법칙 3가지 icon‘영갬성’ TBJ 어드밴스드 라인, ‘무신사’ 입점...10% 할인행사 icon"이수지 품절 알림"...이수지, 12월 일반인 남자친구와 결혼 icon방탄소년단, 韓 그룹 최초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수상…카디 비X아리아나 그란데 경쟁 icon가을철 건조한 피부, 속 채우고 안티에이징까지...뷰티제품 6 icon장규리 포함 완전체 프로미스나인, 10일 신보 'From.9'으로 컴백 icon'해피투게더4' 한지민·황민현·전현무 '꾸꾸까까' 애교 배틀 승자는? icon류화영 '뷰티 인사이드'로 복귀...시청자들 반응은 '싸늘' icon왕진진, 의식 차렸지만 회복 필요해…"낸시랭 지키지 못해 미안하다" icon"건강식품부터 디저트·안주까지"...대세는 스틱형 식품 icon사랑한다면 극장으로...'스타 이즈 본' '노크' '에브리데이' 데이트 무비 3 icon유선호, SBS '복수가 돌아왔다' 출연 확정...상남자 유시온 役(공식) icon'배반의 장미' 손담비 "주연 처음…코미디 연기 어렵진 않았다" icon김진태, 벵갈 고양이 데려와 “사살된 퓨마 불쌍해”…김병욱 “또 다른 동물학대” icon'배반의 장미' 박진영 감독 "성행위 연상시키는 장면? 수위 강하진 않아" icon선동열, 오지환 병역혜택 논란에 반박 “선수 선발은 내 생각이 맞아”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