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정인선 구할뻔 "사실 제가 미래를 봅니다"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이 고애린을 데리러 갔다.

10일 방송된 MBC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는 진용태(손호준 분)에 납치된 고애린(정인선 분)이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애린은 "그 가방이 그렇게 중요한 거냐. 절 이렇게 끌고 올 만큼"이라고 진용태에게 물었다.

진용태는 고애린의 말을 듣고 그가 아무 것도 모른다는 것을 직감했다.

고애린은 "사실 제가 대표님을 속인 게 하나 있다"며 "남편 없는 거 알면 수작 부릴까 봐 일부러 거짓말 했다"고 고백했다. 진용태는 황당해 했다.

그때 김본(소지섭 분)은 밖에서 싸움을 벌이고 있었다. 부하들이 쓰러져 있는 걸 본 진용태는 고애린을 두고 혼자 도망쳤다.

그 모습을 지켜보던 김본은 고애린에게 전화를 걸었고 고애린은 그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이후 차를 끌고 나타난 김본을 본 고애린은 "너무 무서웠다"고 토로했고 김본은 "용감도 하시다"고 말했다.

차에서 고애린이 어떻게 알았느냐고 묻자 김본은 고민하다 "사실 제가 미래를 본다"고 둘러댔다.

 

사진=MBC '내 뒤에 테리우스' 방송 영상 캡처

 

진선 기자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진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일억개의 별' 정소민, 서인국 장난에 "다시는 말걸지마" 분노 icon'살림하는 남자들' 김승현 동생, 요가선생님 "자기야"에 끝난 짝사랑 icon女아이돌에 "술 따라라" 방송한 '짠내투어' 법정제재 받는다 icon'살림하는 남자들' 김동현♥송하율, 결혼식 공개…빛나는 웨딩드레스 icon'수미네 반찬' 미카엘, 우렁 된장찌개 우렁 양에 "다 넣어요?" 깜짝 icon현아♥이던, 커플 데이트 사진 5장 공개…육교서 손잡고 다정 icon'음악캠프' 김의성 "일본어 못해, '미스터 션샤인' 연기는 암기한 것" icon아이유, 신곡 뮤직비디오 공개에 "가라 '삐삐' 재밌었다" icon김향기 주연작 ‘영주’, 11월 개봉 확정…김호정X유재명 명품 라인업 icon첫 내한공연 잭 아벨 "韓 팬들 내 노래 따라 불러줬으면" (일문일답) icon'실화탐사대' 배드파더스 추적, 양육비 20년간 1억8천만원 미지급 icon양예원 "학비 충당하려 시작했다가…전국민에게 살인자라 불려" icon'손 the guest' 허율, 김재욱 목숨 위협 "밤마다 칼에 찔리는 고통 겪을것" icon'라디오스타' 강세정→고나은→강세정, 이름 바꾼 사연 "가수 활동했다" icon'손 the guest' 김재욱, 허율 구마 성공 "엄마는 네 걱정만 했어" icon'손 the guest' 김동욱 父 "박일도는 아직 네 몸에 있어" 예고편 반전 icon'라디오스타' 이휘향 "때릴때 성형유무 확인? 부위 살핀다" icon'손더게스트' 후속 '프리스트' 엑소시즘+메디컬 11월 17일 첫방송…연우진X박용우X정유미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