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손 the guest' 김동욱 父 "박일도는 아직 네 몸에 있어" 예고편 반전

'손 the guest' 박일도의 행방이 미궁에 빠졌다.

10일 방송된 OCN '손 the guest(손 더 게스트)'에서는 정서윤(허율 분)을 구하려는 최윤(김재욱 분), 강길영(정은채 분), 윤화평(김동욱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서윤은 세 사람의 힘으로 빙의에서 풀려났다. 이후 정서윤은 이들을 돕기 위해 박홍주(김혜은 분)를 만났다. 그가 박일도인지 알아보기 위해서였다.

그러나 박홍주는 박일도가 아니었다. 정서윤은 "그 아줌마 뒤에 어떤 언니가 서 있었다. 머리에 피를 흘리고 있었다"고 말했다. 정서윤이 본 것은 박일도가 아니라 죽은 여고생이었다.

박홍주는 어두운 터널에서 큰 귀신을 만났다. 그는 "직접 뵙고 인사드리려고 왔다. 늘 도와주셔서 감사하다. 한 가지만 더 부탁드릴 게 있는데, 그 세 사람 절 너무 귀찮게 한다"고 말했다.

이에 박홍주가 만난 귀신이 박일도라는 추측이 피어나는 중이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윤화평의 아버지가 다시 등장했다. 그는 박일도를 부르면서 의식을 했다. 이후 예고편에서는 양신부(안내상)가 "그렇다면 모두 의심해야 해. 윤화평도"라고 말하는 장면이 이어졌다.

또 윤화평이 아버지에게 "그만 좀 하라고, 당신 아들이잖아"라고 소리치자 아버지는 "박일도는 아직 네 몸에 있어"라고 말해 충격을 안겼다.

 

사진=OCN '손 the guest' 방송 영상 캡처

 

에디터 진선  sun27d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진선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손 the guest' 김재욱, 허율 구마 성공 "엄마는 네 걱정만 했어" icon'라디오스타' 강세정→고나은→강세정, 이름 바꾼 사연 "가수 활동했다" icon'손 the guest' 허율, 김재욱 목숨 위협 "밤마다 칼에 찔리는 고통 겪을것" icon테너 오정욱, 암투병 끝 타계…아내 이혜경, 뮤지컬공연 중 비보에 오열 icon양예원 "학비 충당하려 시작했다가…전국민에게 살인자라 불려" icon'실화탐사대' 배드파더스 추적, 양육비 20년간 1억8천만원 미지급 icon'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 정인선 구할뻔 "사실 제가 미래를 봅니다" icon'일억개의 별' 정소민, 서인국 장난에 "다시는 말걸지마" 분노 icon'살림남' 김승현 동생, 요가선생님 "자기야"에 끝난 짝사랑 icon女아이돌에 "술 따라라" 방송한 '짠내투어' 법정제재 받는다 icon'라디오스타' 이휘향 "때릴때 성형유무 확인? 부위 살핀다" icon'손더게스트' 후속 '프리스트' 엑소시즘+메디컬 11월 17일 첫방송…연우진X박용우X정유미 icon이하늘, 17세 연하 연인과 11년 열애 끝 10일 제주도서 결혼 icon스마트초이스, 과·오납 ‘통신 미환금액’ 한 번에 조회 icon오정욱 사망, 부인 이혜경 '오 캐롤!' 공연 후 오열...네티즌 애도물결 이어져 icon“낸시랭 주변 사람 말에 현혹돼”…왕진진, 투자사기로 인한 불화 주장 icon5·24 조치, 관계부처 검토 발언에 논란에 “본격 검토는 아냐” icon아이유 '삐삐', 7개 음원차트 1위..."역시 명불허전 음원퀸" icon손혜원, 선동열 청탁 의혹에 “사과하시든지 사퇴하시든지” icon공유, 영화 ‘서주’로 2년 만에 차기작 행보…복제인간 소재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