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이 색다른 타이틀곡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사진=위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동한은 11일 오후 6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GOOD NIGHT KISS)’ ASMR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 속에는 '굿나잇 키스'의 감각적인 멜로디와 바로 옆에서 자장가를 불러주는 것처럼 귓가에 달콤하게 속삭이는 김동한의 목소리가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오며 팬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트레일러 영상에는 김동한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한껏 부각시킨 뮤직비디오 속 장면 일부가 삽입된다. 옷깃을 비롯한 그의 주변 물건에 찍힌 알 수 없는 선명한 키스마크의 정체가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이에 15일 공개될 '굿나잇 키스' 퍼포먼스 트레일러에는 ASMR 트레일러와는 또 어떻게 다른 모습이 담겨있을지 기대감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한편 김동한은 새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을 통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하며 아티스트로 훌쩍 성장한 면모를 보이고 있다. 지난 10일에는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 가사 전체를 깜짝 스포일러하며 남다른 작사 재능도 뽐냈다.

김동한의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나잇(D-NIGHT)'은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위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