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프릴(윤채경, 김채원, 이나은, 양예나, 레이첼, 이진솔)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이미지 변신을 예고했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1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the Rub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he Ruby'에는 타이틀곡 '예쁜 게 죄'를 비롯해 'Oh-e-Oh', '이야기', 'Love Clock', '예쁜 게 죄(Inst.)'까지 총 다섯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 '예쁜 게 죄'는 타이비언과 누플레이(NUPLAY), 이예준, MHL가 작사, 작곡을 담당했다. 시티 팝 스타일의 경쾌한 트랙으로 세련되고 당당한 여성의 마음을 표현했다. 멤버들의 상큼한 표현력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라는 후문이다.

이어 DSP미디어는 "사랑이 찾아온 설렘을 소녀들만의 감정으로 담아낸 'Oh-e-Oh', 풋풋한 러브스토리를 동화책 읽듯 표현한 '이야기', 경쾌한 비트에 에너지 넘치는 pop punk 곡인 'Love Clock' 등 에이프릴만의 톡톡 튀는 매력을 가득 담아낸 앨범"이라고 전했다.

에이프릴은 이번 컴백을 통해 사랑에 빠진 여성의 마음을 다양하게 표현하며 이전보다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소녀'에서 '여성'이 된 에이프릴의 변화를 담아낸 미니앨범 ‘the Ruby’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DSP미디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