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폭행 의혹을 받고 있는 스포츠 스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측이 다시 한번 강하게 이를 부인했다.

10일(현지시간) 호날두의 변호사 크리스티안센이 성명을 통해 “성폭행이 아닌 합의된 성관계였다”라고 전했다.

(사진=연합뉴스, EPA)

또 “의구심을 없애기 위해 말하자면 2009년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있었던 일은 완전히 합의하에 있었던 이루어졌다는 것이 호날두의 일관된 입장”이라고 강조했다.

모델 출신의 캐스린 마요르가는 지난 2009년 라스베이거스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만난 호날두가 자신을 호텔 방에서 성폭행 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는 독일 주간지 슈피겔의 보도를 통해 세상에 드러났다.

이후 마요르가는 경찰에 고소장을 접수했고, 경찰의 수사가 시작된 상태다.

최초 보도 직후 호날두 측은 가짜 뉴스라고 성폭행 의혹에 강력하게 반박했다. 본인 역시 트위터를 통해 “성폭행은 나와 내가 믿는 모든 것을 거스르는 끔찍한 범죄”라고 전했다.

호날두의 변호사는 성폭행 의혹 관련 보도들이 로펌 등에서 해커가 훔쳐 판 문서를 바탕으로 한 것이라며 “완전히 날조됐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호날두와 마요르가가 비밀 유지 합의를 했다는 점에 대해서는 인정했다. 이 조건으로 마요르가는 약 37만 5천 달러(약 4억 2천만원)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