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내 한류 팬들을 열광케 한 'KCON 2018 THAILAND'의 콘서트 무대가 오늘(11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공개된다.

사진 제공=CJ ENM

지난 달 29과 30일, 양일간에 걸쳐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개최된 'KCON 2018 THAILAND(케이콘 2018 태국)'는 4만 2천여명의 관객을 모으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청하, 프로미스나인, (여자)아이들, 골든차일드, 갓세븐, 몬스타엑스, 네이처, 펜타곤, 스트레이 키즈, 선미, 더 보이즈, 더 이스트라이트, 바시티, 워너원 등 특급 K-Pop 스타부터 신예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열정적인 KCON 무대를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태국 K-Pop 팬들의 뜨거운 응원에 화답하기 위해 아티스트들이 준비한 스페셜 스테이지도 만나볼 수 있다. 갓세븐과 몬스타엑스는 완전체 뿐만 아니라 유닛 무대들을 준비해 신선한 매력을 선보였고,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스트레이 키즈는 선배 가수들의 히트곡을 자신만의 색깔로 재연한 패기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태국판 '쇼미더머니'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던 나이나, 직쏘, 토사칸은 프로미스나인의 지원과 함께 콜라보 무대를 준비해 한국과 태국간의 특별한 문화 교류의 자리를 마련했다.

이처럼 어느 때보다 색다른 무대들로 한층 더 풍성해진 'KCON 2018 THAILAND'의 뜨거웠던 현장은 오늘(11일) 오후 6시 Mnet 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