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즐기는 디즈니 필름 콘서트 '겨울왕국'이 12월 23일(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선보여진다.

사진=영화 '겨울왕국' 스틸컷

아카데미 장편 애니메이션상과 주제가상을 수상한 '겨울왕국'은 따뜻한 스토리와 더불어, 전세계에 '렛잇고' 열풍을 불러 일으켰을 정도로 특히 음악이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는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한국 박스 오피스 역사상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한 애니메이션인 '겨울왕국'의 환상적인 음악을 최고의 공연장에서, 풀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디즈니 필름 콘서트 '겨울왕국'은 2015년 런던의 로얄 알버트 홀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뮌헨, 바르셀로나, 싱가포르 등에서 성황리에 이어져 왔다. 정식 디즈니 라이선스로 국내에서 처음 공연하게 됐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11일 오전 11시 유료회원 선오픈으로 티켓 예매가 오픈됐으며, 오후 2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한편 영화 '겨울왕국'은 제71회 골든글로브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수상에 이어, 제86회 아카데미 장편 애니메이션상 및 주제가상 총 2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국내에서도 애니메이션 중 최초로 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엘사 신드롬'을 일으켰다. 디즈니 특유의 따뜻한 스토리와 'Let it Go', 'Do you Want to Build a Snowman' 등 중독성 넘치는 OST로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