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소래담 립케어가 ‘립아이스 틴티드컬러’와 유튜버 라뮤끄가 함께한 ‘#하루종일촉촉예쁨’ 캠페인 바이럴 영상 공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 및 체험을 위한 제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멘소래담 제공

데일리 메이크업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은 해당 영상은 130만 구독자를 지닌 뷰티 유튜버 라뮤끄가 멘소래담 립케어 공식 모델로 발탁된 후 처음 선보이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4일까지 멘소래담 립케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멘소래담 립케어 페이스북에 공개된 ‘#하루종일촉촉예쁨’ 영상 시청 후 하루 종일 촉촉하고 예쁜 입술이 필요한 친구 태그하고 추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립아이스 틴티드컬러 레드’ 제품을 증정한다.

라뮤끄가 사용한 제품은 ‘립아이스 틴티드컬러’와 ‘립아이스 매직컬러 스트로베리’로, 립밤이지만 자연스러운 컬러 발색이 가능해 입술에 생기 있는 컬러를 더하여 주고 하루 종일 촉촉하고 반짝이는 입술로 케어할 수 있다.

투명한 립밤이 입술에 닿으면 핑크색으로 변하는 ‘립아이스 매직컬러 스트로베리’는 벌꿀 성분, 마카다미아 넛 오일을 함유해 거칠어진 입술에 윤기를 부여한다. 장미빛 컬러의 ‘립아이스 틴티드컬러 레드’와 코랄 컬러의 ‘립아이스 틴티트컬러 스칼렛’은 수퍼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입술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멘소래담 립케어의 ‘립아이스 틴티드컬러’ 3종은 랄라블라, 부츠, 대형 마트 등의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