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홍록기, 결혼 7년 만에 아빠 된다 “무척 바라던 소식...책임감 느껴”[공식입장]

개그맨 홍록기가 아빠가 된다.
 


홍록기 소속사 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는 11일 홍록기 아내의 임신 소식을 전했다.

지난 2012년 11살 연하의 신부 모델 김아린과 웨딩 마치를 올렸던 홍록기의 결혼 7년 차 만의 임신 소식이다.

특히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채널A 예능프로그램 ‘아빠본색’에 출연해 아이를 가지고 싶다는 뜻을 전했던 홍록기의 간절한 바람이 이루진 것이다.

홍록기는 “그동안 너무 바라던 아이 소식이었는데, 너무 기쁘다. 많은 분들께 임신 소식을 자랑하고 있다. 아내를 닮은 예쁜 아이가 나왔으면 좋겠다”고 감격의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부모가 된다는 감사함과 책임감을 느낀다. 함께 해주는 아내에게 감사하고, 더 최선을 다하고 싶다”며 부모로서의 무게감과 함께 아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사진 제공=생각을 보여주는 엔터테인먼트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자연과 내몸 건강 모두 지키는 친환경 등산법(ft. 필수템 & 캠페인) icon불꽃페미액션, 양예원 재판 방청후기 "피해자 고문과 다름없었다" icon침구부터 의류까지...脫 ‘케미포비아’ 친환경소재 ‘텐셀’ 주목 icon‘공연의 신’ 김동률, 3년만에 복귀...12월 콘서트 ‘답장’ 개최 icon'YG전자' 중국 비하 논란...中 네티즌, 사과 요구 빗발 "민감한 문제 건드렸다" icon'마약 투약' 정석원, 1심서 징역형의 집행유예 선고..."초범·반성 참작" icon액시즈(AXIS),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 발표…멤버 7인 공개 icon[리뷰] '배반의 장미' 저예산으로 도전한 재미+감동의 소동극 icon‘퍼스트맨’ 라이언 고슬링X데이미언 셔젤, 인류의 여정이 된 개인의 드라마 icon[인터뷰] '펭귄 하이웨이' 이시다 히로야스 감독의 작가론 "모든 어른은 어린이였다" icon'거미줄에 걸린 소녀' 11월 개봉...'밀레니엄' 시리즈 새로운 시작 icon방탄소년단 표지 美 타임지 1차 물량 완판 "5시간 동안 2천부 팔려" icon'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 터키 친구들, 기차 역방향 좌석에 당황..."거꾸로 달리잖아" icon'방문교사' 돈스파이크, 권세빈 탈락에도 30만 원어치 최고급 한우 선물 icon'어서와 한국은 2' 터키 친구들, 부산 UN기념공원서 참전용사 추모..."신이 함께하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