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거미줄에 걸린 소녀' 11월 개봉...'밀레니엄' 시리즈 새로운 시작

전 세계 1억 독자를 열광시킨 베스트셀러 원작의 영화 ‘거미줄에 걸린 소녀’(감독 페데 알바레즈)가 11월 개봉을 확정했다.

 


11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거미줄에 걸린 소녀’가 개봉 확정과 함께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는 베일에 가려진 해커 리스베트(클레어 포이)가 전 세계를 위협하는 국제 해커 범죄 조직에 맞서 거대한 디지털 전쟁을 벌이는 액션 스릴러다.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거침없는 행동과 말투, 독특한 외모까지 압도적인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등장한 리스베트가 한 남성을 처절하게 응징하는 장면으로부터 시작된다. 마치 ‘악의 심판자’를 형상시키는 모습으로 나타난 그녀는 위험에 처한 여성을 구하는 것은 물론 현란한 격투신과 총격 액션, 바이크 질주까지 짜릿한 액션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다른 사람들은 다 도우면서 왜 나만 외면했어?”라는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지며 리스베트 앞에 나타난 의문의 여성,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추격전 등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스토리가 어떻게 펼쳐질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의문의 여성과 리스베트는 과연 어떤 관계이고, 리스베트가 앞으로 어떤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될지 영화에 대한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영화 ‘거미줄에 걸린 소녀’는 전 세계 1억 독자를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밀레니엄’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을 원작으로, 새로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작품이다.

2016년 ‘맨 인 더 다크’로 데이빗 핀처를 잇는 서스펜스의 새로운 거장으로 떠오른 페데 알바레즈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퍼스트맨’의 클레어 포이가 역대 가장 독보적인 여성 캐릭터 리스베트 역을 맡아 선과 악을 넘나드는 연기 변신을 예고한다. 여기에 ‘블레이드 러너 2049’ 실비아 획스, ‘보리 VS 매켄로’ 스베리르 구드나손, ‘겟 아웃’ 라키스 스탠필드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한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나를 찾아줘’ ‘소셜 네트워크’ ‘밀레니엄: 여자를 증오한 남자들’의 연출을 맡은 데이빗 핀처가 총괄 프로듀서로 참여해 작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한편 가장 강렬한 범죄 액션 스릴러 ‘거미줄에 걸린 소녀’는 11월 국내 개봉 예정이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리뷰] ‘퍼스트맨’ 라이언 고슬링X데이미언 셔젤, 인류의 여정이 된 개인의 드라마 icon나이를 초월한 여행...에어비앤비, 60대 이상서 인기상승 icon홍록기, 결혼 7년 만에 아빠 된다 “무척 바라던 소식...책임감 느껴”[공식입장] icon[인터뷰] '펭귄 하이웨이' 이시다 히로야스 감독의 작가론 "모든 어른은 어린이였다" icon자연과 내몸 건강 모두 지키는 친환경 등산법(ft. 필수템 & 캠페인) icon[리뷰] '배반의 장미' 저예산으로 도전한 재미+감동의 소동극 icon불꽃페미액션, 양예원 재판 방청후기 "피해자 고문과 다름없었다" icon침구부터 의류까지...脫 ‘케미포비아’ 친환경소재 ‘텐셀’ 주목 icon‘공연의 신’ 김동률, 3년만에 복귀...12월 콘서트 ‘답장’ 개최 icon방탄소년단 표지 美 타임지 1차 물량 완판 "5시간 동안 2천부 팔려" icon'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 터키 친구들, 기차 역방향 좌석에 당황..."거꾸로 달리잖아" icon'방문교사' 돈스파이크, 권세빈 탈락에도 30만 원어치 최고급 한우 선물 icon'어서와 한국은 2' 터키 친구들, 부산 UN기념공원서 참전용사 추모..."신이 함께하길" icon'엄마 나 왔어' 홍석천, 어머니와 커밍아웃 당시 일화 공개..."그렇게 힘든지 몰랐어" icon대한항공 승무원, 국감서 女승무원 복장 문제 발언 "유니폼 성 상품화" icon'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지핫 "인삼은 액체" vs 메르트 "뿌리가 진짜"...때아닌 인삼 논쟁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