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보라카이·보홀...비교적 가까운 비행시간과 천혜의 자연환경, 아름다운 섬과 열대과일을 품은 한국인이 사랑하는 휴양지다. 올해 상반기 필리핀 방문 외국 관광객 중 한국인이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을 정도다.

사진=필리핀관광부, 이마트 제공

필리핀관광부 한국사무소와 필리핀농림부는 이마트와 함께 항공권과 숙박권이 포함된 ‘필리핀 에어텔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오는 11월7일까지 진행한다.

‘이마트와 함께 필리핀 휴양지로 떠나자’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필리핀 여행에 대해 점점 더 많은 관심을 보이는 한국인들에게 필리핀의 아름다운 휴양지를 소개하기 위한 목적으로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이마트 점포 및 SSG MALL 온라인 홈페이지의 필리핀 식자재 코너에는 필리핀 인기 휴양지인 세부, 보홀, 마닐라, 보라카이 포스터가 부착될 예정이다. 이벤트 응모를 원하는 이들은 가고 싶은 관광지 포스터를 찾아 함께 사진을 찍은 뒤 필수 해시태그인 #이마트필리핀관광부, #필리핀여행, #이마트, #가고 싶은 필리핀 관광지 지역명을 태그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리핀관광부는 총 25명의 당첨자를 선정해 에어텔 패키지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 명단은 11월12일 필리핀관광부 홈페이지와 이마트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리아 아포 필리핀관광부 한국지사장(사진 오른쪽)은 “한국 관광객들에게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10월26일 재개장하는 보라카이 등 필리핀의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어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