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패션가 트렌드로 떠오른 ‘레오파드’의 인기가 뜨겁다. 과거엔 강렬한 컬러와 패턴이 부담스럽다는 시각이 많았으나 올해는 그 경계가 무너지면서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애정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와일드한 감성을 표현하는 아이템이니 만큼 하나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발휘한다. 시계부터 모자까지 가을 스타일에 멋을 더할 다양한 레오파드 패턴 아이템을 소개한다.

손목시계-브리스톤, 블라우스-Si(씨), 가방-뮤트뮤즈, 안경-스탠시 라마스, 베레모-키르시

레오파드 패션에 도전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손목시계 활용을 추천한다. 터프한 디자인의 브리스톤 시계는 레오파드 패턴이 베젤 부분에 가미돼 남성들도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다. 특히 베이지 컬러의 나토 스트랩은 가을 분위기를 자아내 계절감이 느껴지는 스타일을 완성하기 제격이다.

여성들은 레오파드 패턴의 블라우스로 세련지수를 상승시켜 보자. 밝은 브라운 컬러의 호피 블라우스는 검정색 하의와 함께 입으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출 수 있다. 이때 슬랙스를 매치하면 포멀한 무드를 데님 진은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레오파드 패턴을 처음 시도하는 여성이라면 가방부터 시작하는 것도 방법이다. 유니크한 패턴이 멋스러운 스트랩은 부담없이 어떤 코디에도 착용할 수 있어 레오파드에 입문할 때 안성맞춤이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스트랩은 다양한 가방에 매치 가능해 하나의 스트랩으로 다채로운 연출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평소 안경을 착용한다면 레오파드 프레임으로 새로운 변화를 줘보는 것은 어떨까. 이때 둥근 쉐입의 안경테를 선택한다면 레오파드 패턴의 강렬한 이미지를 보다 부드럽게 중화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댄디함까지 선사 할 수 있어 오피스룩에도 적절하게 매치할 수 있으니 참고하도록 하자.

남들과 색다른 레오파드 아이템을 찾는다면 베레모가 제격이다. 독특한 패턴의 베레모는 캐주얼부터 심플한 스타일까지 어디에나 잘 어울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기 좋은 코디 아이템이다. 더불어 흘러내림을 방지하는 고무 밴딩이 가미된 베레모를 선택한다면 바람이 많이 부는 가을에 착용할 수 있어 좋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