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인생술집’ 윤주만, 현실판 공유? ‘도깨비’ 패러디 프러포즈 “날이 좋은 날에도…”

윤주만이 드라마 ‘도깨비’의 명대사로 아내에게 프러포즈를 했다고 전했다.

1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배우 최무성, 김혜은, 윤주만이 출연했다.

(사진=tvN '인생술집')

‘미스터션샤인’에서 구동매(유연석 분)의 충직한 오른팔이자 유죠를 연기한 윤주만은 그간 김은숙 작가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시크릿 가든’부터 이어진 김은숙 작가와의 인연은 이후 ‘신사의 품격’, ‘도깨비’ 그리고 ‘미스터션샤인’으로 이어졌다.

최근 ‘미스터션샤인’ 방영 기간 중 결혼을 했다는 윤주만은 아내와의 연애를 언급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윤주만은 아내와 7년간 연애 후 결혼에 성공했다고 밝히며 “호프집에서 일을 하다가 만났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처음에는 서로 관심이 전혀 없었다”라며 “친구들과 스키장을 가게 됐는데 아내와 한 차에 타게 됐다.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그 전에는 못보던 모습이 보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프러포즈를 어떻게 했냐는 말에 윤주만은 “사장님한테 말을 안 하고 비밀로 준비했다. 가게가 (오전) 1시에 마감을 하는데 30분 먼저 끝내고 풍선과 장식품, 양초 등을 친구들과 함께 준비해서 프로포즈를 했다”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그날의 프러포즈 영상이 공개됐다. 윤주만은 아내에게 김은숙 작가의 인기 드라마 ‘도깨비’의 명대사를 패러디해 “날이 좋은 날에도. 날이 좋지 않은 날에도. 날이 적당한 날에도 오빠랑 함께해 줄래? 저랑 결혼해주시겠어요?”라고 물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임우재, 故장자연 통화기록에 35번 등장…"휴대전화 명의자는 이부진" icon네나, 쌀쌀한 가을철 메마른 피부에 ‘클레이 마스크’ 제안 icon로얄코펜하겐X셰프 류태환, 오감자극 ‘룸 포 블루’ 협업 진행 icon버거&치킨업계, 가을입맛 사로잡는 신제품...치즈맛 vs 매운맛 icon농심켈로그, 11번가서 11만 어린이돕기 캠페인...식품나눔 손길 icon올가을 대세 ‘레오파드’...가을 스타일링 완성템 추천 5 icon유니클로X알렉산더 왕, ‘히트텍’ 컬렉션 출시...‘히트템’ 파고든 디자인 icon‘피아노 여제’ 엘렌 그리모, DG 120주년 ‘옐로우라운지’ 내한공연 icon작곡가 진은숙, 제4회 크라비스 음악상 수상...뉴욕필 신작 위촉 icon크러쉬, 새 싱글 ‘none’ 콘셉트 포스터 공개…17일 음원 공개 icon‘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X정인선X손호준, 단짠 케미 通했다...최고 시청률 10.7% icon‘같이 걸을까’ god, 17년만에 5인 완전체 여행 “왜 진작 이러지 못했을까” icon‘손 the guest’ 김동욱, 父유승목까지 ‘손’ 박일도 제물되나…충격의 반전엔딩 icon‘나 혼자 산다’ 전현무, 조카피셜 ‘MC계의 손흥민’ 등극…연이은 팩트폭격에 ‘휘청’ icon이재명, 친형 강제입원·여배우 스캔들…’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압수수색 icon'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로 10월25일 재개봉…'신동사2' 개봉기념 icon손혜원, 선동열 국감 논란에 심경글 “누구도 원망할 수 없다” icon설리, 에스티 로더 뮤즈의 블랙앤화이트+레드립 '도도한 비주얼' icon박은영, 현직 KBS 아나운서 트로트 가수 깜짝데뷔…”처음이자 마지막 음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