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 혼자 산다’ 전현무, 조카피셜 ‘MC계의 손흥민’ 등극…연이은 팩트폭격에 ‘휘청’

전현무의 버라이어티한 밀착취재기가 안방극장을 빵 터트린다.

12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연출 황지영, 임찬)에는 조카 로이, 조카의 여자친구 연지와 함께 방송국 체험학습을 떠난 전현무의 힘겹고(?) 버라이어티한 하루가 펼쳐진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방송국 체험을 끝내고 대기실로 들어온 로이와 연지는 전현무를 인터뷰하기 위해 각자 준비해온 공책을 꺼내들고 눈을 반짝인다. 특히 평소 축구를 좋아하는 로이는 전현무를 ‘MC계의 손흥민’이라고 칭하며 최고의 찬사를 남겼다. 조카 로이가 ‘MC계의 손흥민’이라고 전현무를 부르는데는 숨겨진 비밀이 담겨져 있다고.

뿐만 아니라 전현무조차 정신을 차리지 못하게 만드는 로이와 연지의 순수한 팩트 폭격이 그려질 예정이다.

지옥의 인터뷰가 이어지던 대기실에는 무지개 회원들이 깜짝 등장한다. 로이와 연지는 예상치 못한 상황에 놀라는 것도 잠시, 무지개 회원들의 얼굴을 보고는 신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다.

사이좋게 둘러앉은 이들은 마치 무지개 모임처럼 자연스럽게 진행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솔직하고 천진난만한 로이와 연지의 입담이 대기실을 포복절도케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나 혼자 산다’ 무지개 모임 회원 충원 얘기까지 오갈만큼 어린 나이에도 불구, 심상치 않은 예능감을 뽐낸 로이와 연지의 이야기가 오늘(12일)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전현무와 로이, 연지 세 사람의 못말리는 방송국 체험기, 아니 무지개 회원 취재기는 오늘(12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손 the guest’ 김동욱, 父유승목까지 ‘손’ 박일도 제물되나…충격의 반전엔딩 icon‘같이 걸을까’ god, 17년만에 5인 완전체 여행 “왜 진작 이러지 못했을까” icon‘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X정인선X손호준, 단짠 케미 通했다...최고 시청률 10.7% icon크러쉬, 새 싱글 ‘none’ 콘셉트 포스터 공개…17일 음원 공개 icon‘인생술집’ 윤주만, 현실판 공유? ‘도깨비’ 패리더 프러포즈 “날이 좋은 날에도…” icon임우재, 故장자연 통화기록에 35번 등장…"휴대전화 명의자는 이부진" icon네나, 쌀쌀한 가을철 메마른 피부에 ‘클레이 마스크’ 제안 icon로얄코펜하겐X셰프 류태환, 오감자극 ‘룸 포 블루’ 협업 진행 icon버거&치킨업계, 가을입맛 사로잡는 신제품...치즈맛 vs 매운맛 icon농심켈로그, 11번가서 11만 어린이돕기 캠페인...식품나눔 손길 icon이재명, 친형 강제입원·여배우 스캔들…’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압수수색 icon'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로 10월25일 재개봉…'신동사2' 개봉기념 icon손혜원, 선동열 국감 논란에 심경글 “누구도 원망할 수 없다” icon설리, 에스티 로더 뮤즈의 블랙앤화이트+레드립 '도도한 비주얼' icon박은영, 현직 KBS 아나운서 트로트 가수 깜짝데뷔…”처음이자 마지막 음원” icon'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박해일X문소리X정진영X박소담, 보도스틸 10種 공개 icon백아연X박재정XUVX신동, 10월 ‘더 스테이션’ 공연 출격…MC 장윤주 icon‘진짜사나이300’ 오윤아-김재화, 공포의 바위절벽 하강...무조건 간다! icon미혼남녀 10명중 4명 "심리테스트 연애에 도움돼" icon‘궁금한이야기Y’ 22살 청년 윤창호, 국회와 대통령을 호출한 친구들의 메시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