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가 로즈 핑크 컬렉션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

베네피트의 스테디셀러 단델리온의 감성을 이은 로즈 핑크빛 크림 블러셔 ‘단델리온 듀’와 누드 핑크빛 하이라이터 ‘샤이 빔’이다. 크림 타입의 단델리온 듀는 발림성과 지속성이 좋아 하루 종일 따뜻하고 장밋빛 볼을 만들어주고, 샤이 빔은 누드 핑크빛 하이라이터로 은은하고,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5가지 자연 성분을 앰플에 그대로 담아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리얼 네이처 앰플’ 5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2014년 출시 당시 탄력과 보습 등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점과 순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인기가 많았다. 이번엔 인기 제품 성분을 강화하고 연꽃 성분이 함유된 미백 기능성 제품을 추가로 선보인다.

 

 

 

키엘은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환경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는 '미세먼지 차단 허벌 마스크'를 내놨다.

모공 지름의 약 1/5 정도로 작은 크기의 미세먼지는 피부에 쉽게 침투해 주름, 색소 침착 등 각종 피부 손상을 일으키는 주범으로 손꼽힌다. 신제품 마스크는 바르는 즉시 피부 표면에 촘촘한 공해 차단 네트워크를 형성해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이 모공을 통해 침투하지 않도록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필수 비타민미네랄과 식물영양소, 녹차에서 추출한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업그레이드한 건강기능식품 ‘액티브멀티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비타민C, B, D, E 등을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 11종과, 복합 미네랄 6종, 그리고 5가지 식물영양소 등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항노화, 피부건강, 면역력 증대,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이 전했다.

 

에디터 안은영 eve@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