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소셜 사회
손혜원, 선동열 국감 논란에 심경글 “누구도 원망할 수 없다”

손혜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국정감사로 인한 ‘역풍’을 맞았다.

11일 손혜원 의원이 자신의 SNS를 통해 앞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한 선동열 야구대표팀 감독에 대한 질의를 두고 논란이 불거진데 대한 심경을 내비쳤다.

이날 ‘왜곡’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올린 손혜원 의원은 “나는 골목을 걸어 나왔고 고무다라이는 그저 벽에 기대어 있었을 뿐인데 마치 내가 고무다라이를 들고 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라고 전했다.

또 “처음 사진을 본 나도 ‘내가 언제 저걸 들고 있었지?’하며 깜짝 놀랄 정도로 그렇게 보이는 것”이라며 “내가 거기 있었기에 누구도 원망할 수 없다”라고 밝혔다.

앞서 19일 열린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국정감사에서 손혜원 의원은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선발 과정에서 불거진 병역 특혜 의혹에 대해 선동열 감독에게 질의했다.

선동열 감독은 이 자리에서 특정 선수에 대한 특혜와 청탁이 없었다고 전했다. 그러나 손혜원 의원은 “사과하시든지 사퇴하시든지”라며 의혹을 해소할 것을 거듭 강조했다.

하지만 국정감사가 끝난 후 손혜원 의원에 대한 비난 여론이 일며 논란이 불거졌다.

급기야 청와대 국민청원에 손동열 감독에게 사과하라는 글이 올라오는 등 사태가 일파만파 번지고 있다.

에디터 강보라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강보라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로 10월25일 재개봉…'신동사2' 개봉기념 icon이재명, 친형 강제입원·여배우 스캔들…’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압수수색 icon‘나 혼자 산다’ 전현무, 조카피셜 ‘MC계의 손흥민’ 등극…연이은 팩트폭격에 ‘휘청’ icon‘손 the guest’ 김동욱, 父유승목까지 ‘손’ 박일도 제물되나…충격의 반전엔딩 icon‘같이 걸을까’ god, 17년만에 5인 완전체 여행 “왜 진작 이러지 못했을까” icon‘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X정인선X손호준, 단짠 케미 通했다...최고 시청률 10.7% icon크러쉬, 새 싱글 ‘none’ 콘셉트 포스터 공개…17일 음원 공개 icon‘인생술집’ 윤주만, 현실판 공유? ‘도깨비’ 패리더 프러포즈 “날이 좋은 날에도…” icon임우재, 故장자연 통화기록에 35번 등장…"휴대전화 명의자는 이부진" icon네나, 쌀쌀한 가을철 메마른 피부에 ‘클레이 마스크’ 제안 icon설리, 에스티 로더 뮤즈의 블랙앤화이트+레드립 '도도한 비주얼' icon박은영, 현직 KBS 아나운서 트로트 가수 깜짝데뷔…”처음이자 마지막 음원” icon'군산: 거위를 노래하다' 박해일X문소리X정진영X박소담, 보도스틸 10種 공개 icon백아연X박재정XUVX신동, 10월 ‘더 스테이션’ 공연 출격…MC 장윤주 icon‘진짜사나이300’ 오윤아-김재화, 공포의 바위절벽 하강...무조건 간다! icon미혼남녀 10명중 4명 "심리테스트 연애에 도움돼" icon‘궁금한이야기Y’ 22살 청년 윤창호, 국회와 대통령을 호출한 친구들의 메시지 icon레드벨벳 슬기, 자이언티 새 앨범 피처링 참여에 기대감↑…역대급 조합 icon'쇼미777' 측 "디아크 사생활 논란, 출연분량 편집으로 최소화" [공식 전문] icon구직자, 취준비용까지 졸라맸다…전년 대비 6만7천원↓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중수 2018-10-22 13:16:34

    정권을 잡으면 여성 정치인은 이뻐진다. 이뻐진만큼 논리는 부족하다. 이무슨 해괴한 방정식같은데 박근혜와 이분을 보면 묘하게 맞아떨어진다는..   삭제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