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영화
'프리다의 그해 여름' 여섯 살 꼬마의 잊을 수 없는 기억...강렬한 1993년 추억 스틸

전 세계 영화제 32개 부문 수상 및 로튼토마토 신선도 100%를 기록한 화제의 영화 ‘프리다의 그해 여름’이 잊을 수 없는 1993년 여름의 추억을 담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사랑받고 싶은 여섯살 프리다가 새로운 가족과 함께한 1993년 여름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성장 드라마 ‘프리다의 그해 여름’이 잊을 수 없는 추억이 가득한 보도스틸 11종을 공개했다. 영화는 카를라 시몬 감독이 자전적 이야기를 바탕으로 직접 각본을 쓰고 어린 시절 실제 살았던 마을에서 촬영했으며, 감당하기 힘든 일을 겪은 한 아이의 심리를 섬세하게 연출해 극찬받은 작품이다.

공개된 스틸은 스페인 카탈루냐 지방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프리다가 새로운 가족과 환경에 적응하는 소중한 순간들을 생동감 넘치게 포착했다. 먼저 인형을 끌어안고 벽에 기대거나 어둠 속에서 스탠드를 가만히 응시하는 등 여섯 살 답지 않게 울적해 보이는 프리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하지만 프리다의 슬픔에 잠긴 표정은 사촌 동생 아나를 만나 점점 밝아진다. 특히 아나와 소꿉장난하는 순간들은 아이들의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이 가득해 보기만 해도 절로 엄마 미소가 샘솟는다. 이렇듯 엄마를 잃고 깊은 슬픔에 빠져있던 프리다가 외삼촌부부와 사촌동생 아나와 함께하며 점차 웃음을 되찾아 가는 과정을 마치 한 권의 추억 앨범처럼 보도스틸에 그대로 담아내 영화 속 이야기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전 세계에서 쏟아지는 호평 속에 새로운 인생영화로 자리매김할 ‘프리다의 그해 여름’은 오는 25일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예술작품 감상 이곳에서...국내 미술관 호텔 Best 4 icon한국 우루과이, 오후8시 MBC 중계…카바니X스투아니 출격 가능성 ↑ icon'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청설'...10월 극장가 수놓는 재개봉 명작 4편 icon'마이웨이' 홍여진 "전남편 빚때문에 에로영화 출연…이혼후 유방암에 우울증까지" icon낸시랭, 왕진진과 이혼 심경글 “모든 고통과 시련을 아트로 승화시키겠다” icon‘그것이 알고싶다’ 두 편의 살인 시나리오, 존속살해vs아들 친구의 단독범행? icon'라라랜드' 서동주, 두번째 썸남은 연하?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 icon김선웅, 손수레 할머니 돕다 과속 차량에 사고…7명에 희망 선물하고 하늘로 icon실용성甲, 막판 스퍼트 돞는 '수험생 수능 선물' 7選 icon방탄소년단 지민, 건강문제로 英 BBC ‘그레이엄 노튼쇼’ 불참 icon‘나혼자산다’ 기안84, 김충재 앞에서 눈물샘 폭발 “엄마 보고싶어” icon日 수도권 ‘풍진’ 유행…임신 3개월 내 감염시 선천성 기형 위험 ↑ icon아이즈원, 공식 팬클럽 이름 공...멤버들 직접 결정한다 icon'청설' 이중계약 수입논란 갈등 해소..."원만하게 협의" icon아이즈원,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 츄' 25일 첫방송…멤버들 무한케미 공개 icon라이징 스타 장기용X김다미, '2018 AAA' 참석 확정 icon[싱글리스트 이벤트] 영화 '프리다의 그해 여름' 예매권에 응모하세요!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