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탄생한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의 데뷔 리얼리티 '아이즈원 츄(IZ*ONE CHU)'가 이달 25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사진=Mnet 제공

'아이즈원 츄'는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열두 명의 멤버,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서로를 이해하고 알아가는 모든 순간을 담는다.

경쟁으로 만났지만 이제 한 팀이 돼 누구보다 끈끈한 우정을 만들어가고 있는 아이즈원의 리얼한 일상과 밝고 건강한 에너지, 멤버들 간 예상 밖 케미와 입덕을 부르는 무한 매력까지 아낌없이 전할 예정이다.

앞서 아이즈원은 리얼리티의 촬영을 위해 일본으로 출국하는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팬들이 궁금해하는 일본 방문기는 물론, 데뷔 앨범 녹음 과정과 안무 연습 현장, 그리고 아이즈원의 데뷔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모두 '아이즈원 츄'에서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즈원 츄'는 '워너원고(WANNA ONE GO)' 시리즈의 김신영PD와 작가진이 제작을 맡아 더욱 기대를 높인다. 

이에 오늘(12일) '아이즈원 츄'의 첫 번째 공식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아이즈원 멤버들은 첫 방송을 알리고 있다. 오는 13일부터는 '아이즈원 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12일 동안 매일 한 편씩, 멤버 별 개인 선공개 영상이 퀴즈와 함께 공개된다.

국민 프로듀서가 선택한 글로벌 걸그룹 아이즈원의 단독 리얼리티 '아이즈원 츄'는 10월 25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4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독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