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의 강인한 생명력을 담은 남자화장품 DTRT(디티알티)가 일본 최대 규모의 아이디어 상품 쇼핑몰 도큐핸즈에 국내 남자화장품 브랜드 최초로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확대했다.

 

사진=해브앤비 제공

도큐핸즈는 일본 버라이어티 쇼핑몰 중 가장 많은 종류의 남성 화장품을 취급하고 있으며 현재 일본 전역에 43개 매장을 비롯해 상하이, 싱가포르 등 중화권에도 매장을 전개할 만큼 거대 유통망을 보유하고 있다.

도큐핸즈에 입점된 DTRT 제품은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 사이에서도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이다. 대표제품인 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텐섹’을 비롯해 지성피부용 피지조절 로션 ‘디어 매트’, 올인원 멀티 클렌저 ‘퍼스트 띵 퍼스트’, 비비크림 ‘겟 레디’ 등 총 8종 제품을 입점시켰으며 지난 9월부터 도큐핸즈 온라인몰을 비롯해여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특히 도큐핸즈 내 DTRT 올인원 ‘텐섹’은 DTRT만의 특색있는 향과 끈적임 없는 가벼운 사용감이 매력 포인트로 작용해 입점하자마자 뭇 남성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Do The Right Thing'의 첫 글자 조합으로 이뤄진 DTRT의 브랜드 네임은 “남자들이여 소신있게 살아라”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생활습관과 면도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남성 피부를 위해 검은콩, 숯, 머드, 검은깨, 블랙베리, 블랙뱀부 등 자연에서 추출한 블랙 성분의 강인한 생명력을 제품에 담아내 간편하지만 효과적인 남성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안한다. 국내에서는 전국 올리브영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미국 세포라와 버치박스, 중국 세포라 등에 진출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