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우진, 승민, 아이엔이 그윽한 감성이 돋보이는 컴백 개인 티저를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오는 22일 새 앨범 '아이 엠 유(I am YOU)'와 동명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가 새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티저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2일 리노-현진-한에 이어 13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의 각종 SNS 채널에 멤버 우진-승민-아이엔의 새 앨범 '아이 엠 유' 유닛 티저 1장과 개인 티저 9장을 선보였다.

컴백 개인 티저의 두 번째인 주인공 우진, 승민, 아이엔은 팀 내 보컬 포지션을 맡고 있는 멤버들로 티저 사진을 통해서 부드러운 매력과 남다른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끌었다.
 
개별 티저 속 맏형 우진은 우수에 찬 눈빛과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남성미를 드러냈다. 승민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가을바람을 느끼는 듯한 포즈를 선보여 보는 이들의 감수성을 자극했다. 막내 아이엔은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다가도 10대의 풋풋한 소년미를 뿜어내 시선을 붙잡았다.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아이 엠 유'는 서정적인 감성이 돋보이는 힙합 장르의 곡. 가사에는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너',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너', 나에게 의지가 되는 '너' 등 '너'와 함께 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고, 그러한 과정 속에서 참된 나의 모습을 찾을 수 있다는 공감의 메시지를 표현한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스트레이 키즈의 데뷔 타이틀곡 '디스트릭트9(District9)',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의 타이틀곡 '마이 페이스(My Pace)'를 만든 그룹 내 프로듀싱팀 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또다시 작사, 작곡을 맡아 '싱어송라이터 아이돌'로서 재능을 뽐냈다.

스트레이 키즈가 올해 세 번째로 선보이는 미니앨범 '아이 엠 유'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총 8트랙이 수록된다. 이들은 신보에 다양한 사운드를 담아내며 음악적 성장을 이어갈 뿐만 아니라 전곡 작사 및 작곡 작업에 참여해 음악적 진정성을 높였다.

또한 스트레이 키즈는 앨범 발매를 하루 앞두고 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개최한다. 데뷔 쇼케이스 'UNVEIL [Op.01 : I am NOT]'과 미니 2집 발매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2 : I am WHO]'에 이어 이번 컴백 쇼케이스까지 '공들여 만든 작품의 베일을 벗긴다'는 의미의 공연을 시리즈로 이어가며 '2018년 가요계 최고 신인그룹'의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 쇼케이스 티켓 예매는 15일(월)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