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나인룸' 김희선, 영혼 바뀐 김해숙에 부탁 "김영광이랑 자지마"

'나인룸' 김해숙이 김희선에게 김영광과 가까이 하지 말라고 말했다. 

 



13일 tvN '나인룸‘에선 장화사(김해숙)가 된 을지해이(김희선)의 모습이 방송됐다. 장화사는 교도관들에게 "사실 내가 장화사다. 감전사고로 몸이 바뀐 것"이라고 진실을 말했지만, 다들 그녀가 을지해이의 미친 소리를 맞춰주는 것이라고 생각했다.

이에 정신병원에 갈 위기에 놓인 을지해이는 교도관들에게 “그냥 미친척 한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녀는 “감형이 안되고 너무 괴로워서 그랬다. 다시는 사고치지 않겠다”며 꼬리를 내렸다.

을지해이는 자신의 상황을 받아들이며 다음 대응 전략을 세웠다. 자신의 육체를 차지한 장화사에게 “당신 때문에 내 커리어를 망칠수는 없다”라며 휴직계를 제출하라고 말했다. 

이어 “회사에 전화해서 방상수를 찾아. 펄펄 뛰더라도 무시해라. 내 집에서 나와라. 근처에 방 얻어서 내가 부를 때마다 달려와라"며 끝에 "기유진이랑 자지 말라”고 장화사의 팔을 붙잡아 놀라게 했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왕들의 귀환' H.O.T·젝스키스, 오늘(13일)부터 동시 콘서트...다시 맞붙은 라이벌 icon한화, 시즌 최종전에서 3위 확정 '준PO 직행'...11년만에 가을야구 icon차인표, 신애라 학위논란 해명 "교수할 계획 No...내년 귀국할 예정" icon'놀라운 토요일' 휘성 '사랑은 맛있다♡' 가사는?...유라 "뭐라고요?" icon'놀라운 토요일' 걸스데이 소진, BTS '페이크 러브'→'팬클럽' 착각..."제목이 뭔데요?" icon홍영기, '동치미' 출연에 실검 1위 등극...SNS에 "많은 관심 감사합니다" 소감 icon'빅픽처 패밀리' 박찬호, 20년 전 전성기 회상하며 눈물..."겸손 먼저 배워라" icon'불후의 명곡' 파란, 녹슬지 않은 실력으로 '타타타' 열창 icon‘불후의 명곡’ 포레스텔라, 멋진 화음으로 전한 ‘홀로 아리랑’...429표로 1승 icon'아는 형님' 김인석 "'김빡' 검색어 1위하면 윤성호가 머리 기를 것" 폭소 공약 icon'나인룸' 김해숙, 김희선 몸 이용해 숨은 비밀 추적..."이경영이 죽은 게 아니야?" icon이병헌, 2018년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대상’...이지은·박서준 중편 최우수연기상 icon'아는형님' 김인석, 홍진경 미담 공개..."수입 끊긴 시절 용돈줬다" icon'라라랜드' 이제니, 6살 연하 김지원과 핑크빛 소개팅..."순진한 사람 같아요♥" icon'그것이 알고싶다' 진주 60대 女피살사건...피해자 손톱 밑 아들 친구 DNA 발견 icon‘라라랜드’ 서동주, 8살 연하남 데릭과 도자기공방行 “우리도 가능성...” icon'그것이 알고 싶다' 진주 60대女 살인사건...아들의 패륜이냐 친구의 무고냐, 엇갈린 두 주장 icon'전지적 참견 시점' 심형탁 “전현무♥한혜진 결혼할 거 같아” 발언이유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