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션샤인' 이병헌이 연매협이 주최하는 '2018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에서 대상을 받았다.

 

사진=연합뉴스

13일 오후 서울 경희대 평화의전당에서 '2018 APAN Star Awards(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가 열렸다.

대상의 영예는 tvN '미스터 션샤인'의 이병헌에게 돌아갔다. 이병헌은 "많은 이야기를 후회없이 하자고 하면서 정신이 하나도 없다. '미스터 션샤인'은 드라마 특성상 많은 스태프들이, 많은 배우들이 함께 했다. 감사하고 싶은 분들이 너무 많다. 한 살이라도 어려보이게 하려고 엄청나게 노력해서 기적 같은 화면과 일들이 벌어졌다"고 수상 소감을 남겼다.

인기상의 주인공은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 정해인과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민영이 됐다. 정해인은 "제가 이 상을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 부담감을 가지고 연기 활동 하면서 부담감을 책임감으로 채우겠다"고 했다. 

장편드라마 최우수연기상은 KBS 2TV '같이 살래요' 이상우,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이 수상했다. 신혜선은 "'황금빛 내 인생'은 제 인생에서 뜻 깊은 작품이었다. 이 상을 받게되서 감격스럽다. 저희 드라마를 사랑해주셨던 모든 분들 인생의 황금빛을 찾아가시길 바란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했다.

중편드라마 최우수연기상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서준, '나의 아저씨' 이지은이었다. 이지은은 "이지은으로 받은 상 중에 가장 큰 상을 받았다"며 감격어린 소감을 전했다.

 

‣ 이하 수상명단

- 대상 이병헌(tvN ‘미스터 션샤인’)

- 신인상 양세종(SBS '사랑의 온도') 장기용(tvN '나의 아저씨') 김태리(tvN '미스터 션샤인') 원진아 (JTBC '그냥 사랑하는 사이')

- 남자연기상 박호산(tvN '슬기로운 감빵생활') 유재명(JTBC '라이프')

- 여자연기상 김민정(tvN '미스터 션샤인') 장소연(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 장편드라마 우수연기상 장승조(MBC '돈꽃') 조보아(MBC '이별이 떠났다')

- 중편드라마 우수연기상 정해인(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고아성(OCN '라이프 온 마스')

- 장편드라마 최우수연기상 이상우(KBS 2TV '같이살래요') 조보아(MBC '이별이 떠났다')

- 중편드라마 최우수연기상 박서준(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이지은(tvN '나의 아저씨')

- 작가상 이수연(JTBC '라이프')

- 연출상 김원석(tvN '나의 아저씨')

- 메이크스타 OST상 송동운 OST 제작자

- 올해의 드라마상 tvN '미스터 션샤인'

- 글로벌 스타상 박해진

- 케이스타인기상 정해인 박민영

- 베스트 매니저상 HM엔터테인먼트 배성은 대표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