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동치미' 홍영기 "임신 사실에 마냥 좋아했던 17살 남편 철없어 보여"

방송인 겸 쇼핑몰 CEO 홍영기가 어린나이에 임신했던 심경을 밝혔다.

 

13일 방송된 MBN '동치미'에서는 홍영기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과거 한 TV 방송프로그램으로 얼굴을 알린 홍영기와 남편 이세용은 리틀맘, 리틀파파 부부다. 두 사람은 2014년 SNS를 통해 출산 소식을 전했다. 당시 두 사람의 나이는 각각 홍 씨 만 20세, 이 씨 만 18세에 불과했다.

이날 홍영기는 ‘나는 만 17살 고등학생 남편과 결혼했다’라는 주제로 먼저 말문을 열었다. 그는 “우리는 리틀부부다. 남자친구를 처음 만났을 때 ‘이 남자와 결혼해야겠다’라고 결심했다. 그런데 아이는 예상을 못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남편이 만 17살 때 임신 사실을 알았고, 나는 만 20살이었다”라며 “쉽게 이야기 꺼내기 어려웠다”라고 말했다.

홍영기가 “남편과 같이 있을 때 임신테스트기를 했는데 두줄이었다”며 “난 인생이 끝났다고 생각할 정도로 걱정됐다. 그런데 ‘이 여자를 내가 갖는구나’라며 기뻐하는 남편이 철없어 보였다”라고 고백했다.

덧붙여 “대중적으로는 남편이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아이가 돌 때쯤 알렸다”라면서 “나도 아들을 낳고 엄마가 돼보니 반대하던 시어머니가 이해가 된다”라고 밝혔다. 이어 “너무 일찍 결혼하다보니 포기하는 게 많아졌다. 주변 사람들에게 ‘더 놀아라’라고 말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전지적 참견 시점’ 전현무 “싸운 뒤 한혜진 ‘나혼산’서 무표정이거나 시선회피” icon'전지적 참견 시점' 심형탁, 매니저 황원택 향한 신뢰..."네가 없으면 힘들다" 뭉클 icon'그것이 알고 싶다' 진주 60대女 살인사건...아들의 패륜이냐 친구의 무고냐, 엇갈린 두 주장 icon‘라라랜드’ 서동주, 8살 연하남 데릭과 도자기공방行 “우리도 가능성...” icon'그것이 알고싶다' 진주 60대 女피살사건...피해자 손톱 밑 아들 친구 DNA 발견 icon'라라랜드' 이제니, 6살 연하 김지원과 핑크빛 소개팅..."순진한 사람 같아요♥" icon'아는형님' 김인석, 홍진경 미담 공개..."수입 끊긴 시절 용돈줬다" icon이병헌, 2018년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대상’...이지은·박서준 중편 최우수연기상 icon‘인기가요’ 슈퍼주니어 X NCT127, 한류킹 동시 컴백대전 icon‘미운우리새끼’ 김종국, 신동엽도 인정한 남성호르몬 수치 인증 “대단한 아들” icon‘전참시’ 유병재·심형탁·박성광, 함께라서 괜찮아(ft.♥매니저)...뭉클 성장기에 시청률 1위 icon에이프릴, '예쁜 게 죄' 뮤비 티저공개...당당한 여성의 '사랑' 노래 icon‘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오늘(14일) 스페셜 방송…일요일→목요일 이동 icon스트레이 키즈 방찬X창빈X필릭스, 비주얼 폭발 개인 티저 공개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