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신곡 '아이 엠 유(I am YOU)'의 개인 티저 마지막 주인공들인 방찬, 창빈, 필릭스의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4일 0시 자사 및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아이 엠 유' 콘셉트가 담긴 방찬, 창빈, 필릭스의 유닛 및 개인 티저 이미지 10장을 선보였다. 이는 12일 0시 공개된 리노, 현진, 한, 13일 0시 공개된 우진, 승민, 아이엔의 티저에 이은 것으로, 방찬, 창빈, 필릭스는 각자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을 뿜어내며 시선을 붙잡았다.

티저 이미지 속 방찬은 그윽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를 풍기며 팬심을 자극했다. 창빈은 날렵한 눈매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세련된 비주얼을 과시했다. 필릭스는 바람에 날린 듯한 헤어스타일을 멋지게 소화하며 클래식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고 있다.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로 컴백하는 스트레이 키즈는 동명 타이틀곡 ‘아이 엠 유’를 통해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너',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너', 나에게 의지가 되는 '너'로 인해 나는 성장하고 무엇이든 이겨낼 힘을 얻는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노래한다.

신보에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등 총 8트랙이 수록된다. 데뷔 앨범과 미니 2집에 이어 이번에도 스트레이 키즈는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I am YOU]'를 개최, 미니 3집 타이틀곡 및 수록곡들을 최초 공개한다.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