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 권다현 부부의 애정가득 공복 도전기가 그려진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공복자들’(연출 김선영)에는 미쓰라, 권다현 부부의 공복 배틀이 그려진다.

(사진=MBC '공복자들')

에픽하이의 멤버이자 래퍼 미쓰라와 배우 권다현 부부는 긴장감 넘치는 ‘공복 배틀’로 시청자들을 웃음 바다에 빠트릴 예정. 권다현은 집안에 설치 된 녹음실에서 어딘가 어색한 랩을 시전해 미쓰라를 난감(?)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미쓰라는 단 한번도 얼굴을 찡그리지 않고 함께 웃으며 그녀의 사랑스러움에 푹 빠진 남편의 모습을 보였다.

자신의 실력을 묻는 권다현에게 미쓰라는 래퍼의 본분을 망각하지 않고 ‘팩트 폭격’을 했다고. 이에 권다현은 랩을 가르쳐 달라며 떼를 쓰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낼 예정.

권다현은 지금껏 단 한번도 랩을 가르쳐 준 적 없다는 사실을 짚으며 ‘24시간 자율 공복’을 실패할 시 ‘랩 레슨’을 해 줄 것을 종용(?)했다. 이에 미쓰라는 쿨하게 이를 받고, 권다현이 공복을 실패할 시 다시는 이런 얘기를 꺼내지 않는 것으로 한다는 조건을 내걸어 ‘공복 배틀’이 성사됐다는 후문.

결국 ‘랩 레슨’을 놓고 서로가 공복에 실패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상황에 놓인 부부 공복자 미쓰라와 권다현의 물밑 작전(?)이 펼쳐졌고 공복자들은 “이 부부는 배틀이에요”라며 폭소가 터졌다.

공복 배틀에서 이겨야만 했던 권다현의 ‘신의 한 수’에 스케줄에 간 미쓰라가 난감한 표정을 짓는 모습이 공개돼 웃음을 자아내는 가운데, 미쓰라 역시 권다현에게 반격(?)을 하며 결국 그녀가 예민함이 폭발해 ‘앙칼진 고양이’가 된 모습이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두 사람은 커플 필라테스를 하는 등 시시때때로 스킨십이 폭발하며 모두를 부러움의 도가니에 빠트렸는데, 싱글인 유민상과 노홍철이 화들짝 놀라 ‘토끼 눈’이 된 모습도 공개돼 궁금증을 높인다. 알고 보니 공복을 시작한 이튿날 아침 권다현이 일어나자마자 ‘배고픔’을 잊기 위해 미쓰라에게 은밀한 제안을 하는 모습에 유민상이 정말 놀라버린 모습이 포착된 것. 이에 권다현이 미쓰라에게 어떤 제안을 한 것인지도 궁금증을 높인다.

과연 미쓰라가 공복에 실패하길 간절히 원한 권다현의 ‘신의 한 수’는 무엇이었을지, 권다현의 주방 아바타이자 ‘다현어 번역기’로 스윗함을 뽐내던 미쓰라의 반격은 무엇이었을지, 웃음과 사랑이 만발한 이들의 공복 배틀 결과는 오늘(14일) 일요일 밤 6시 45분 방송되는 ‘공복자들’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