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지천명 아이돌’ 설경구, 생애 첫 팬미팅 성료...팬영상에 눈시울 붉혀

범죄액션영화 '불한당'을 통해 강력한 팬덤을 형성하며 ‘지천명 아이돌’이 된 배우 설경구가 생애 첫 팬미팅으로 뜨거운 150분을 보냈다.

설경구는 13일 오후 6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당일 오전 일찍부터 공연장을 찾은 팬들은 행사 내내 뜨거운 환호와 함성으로 배우를 응원했다. 설경구는 그간 팬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고자 150분 동안 춤, 토크, 이벤트 등 특급 팬 서비스를 선보였고, 공연 후 깜짝 하이터치를 제안하며 1000명의 팬들과 일일이 손을 맞잡고 감사함을 표현했다.

故 김광석의 ‘바람이 불어오는 곳’을 부르며 무대에 등장한 설경구는 “여러분들을 위해 따뜻한 차와 간식 등을 준비했는데 맛있게 드셨는지 모르겠다. 팬미팅이 쑥스럽고 여기까지 오는데 큰 용기가 필요했다. 하지만 팬들을 위해 결심한 만큼 오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경림의 진행으로 이뤄진 ‘아는 경구’ 코너에서는 자신만의 퀴즈를 만들어 팬들과 소통했다. 초성과 이모티콘으로 영화 제목을 맞추고 팬들의 질문에 정성껏 답했다. 팬들의 마음을 대변한 박경림의 여러 가지 주문에 즉석 댄스를 선보이는가 하면 집에서 직접 만들어 온 소스에 떡볶이를 만들어 선사하기도 했다.

게스트로 영화 ‘불한당’의 변성현 감독과 배우 김남길이 참석해 무대에 올랐다. 변 감독은 “좋은 선배고 내년에 크랭크인하는 ‘킹메이커’를 함께 준비 중인데 이번에도 좋은 영화 만들도록 하겠다”, 김남길은 “경구 선배는 정말 몰입도가 강하고 배우로서 귀감이 되는 분이다. 팬들과 행복한 모습에 나 또한 신이 난다”고 축하 인사를 건넸다.

자필로 준비한 손편지를 읽는 순간에서 설경구는 “배우가 되지 않았다면 팬분들을 못 만났을 것이다. 온 정성을 다해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항상 감사드린다. 팬들의 사랑으로 큰 용기를 얻는다. 이번 팬미팅을 통해 꾸미지 않고,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평생 기억될 시간이었다. 아주 많이 행복하고 감사하다”고 진심을 전했다.

또한 오프닝 순서에서 팬들이 직접 만든 설경구의 모든 필모그래피가 담긴 특별 영상과 팬들이 직접 쓴 ‘내가 설경구를 좋아하는 이유’를 주제로 몇백개의 손글씨가 올라오자 눈시울을 붉히며 뜨겁게 감동했다. 행사가 끝난 뒤 입구에서 1000명의 팬들과 일일이 하이터치를 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현재 설경구는 영화 ‘생일’ ‘우상’ 촬영을 마치고 차기작인 영화 ‘퍼펙트맨’과 ‘킹메이커’ 촬영을 앞두고 있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에디터 용원중  goolis@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용원중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공복자들’ 권다현♥︎미쓰라, 노홍철 동공확장 시킨 스킨십 폭발 필라테스 icon히말라야 시신 수습, 오늘(14일)부터 본격화…낙석·기상상태 관건 iconNCT DREAM, 美빌보드 ‘올해의 21세 이하 아티스트’ 선정...亞가수 유일 icon방탄소년단, 10월 보이그룹 브랜드평판 1위…워너원 2위·엑소 3위 icon‘집사부일체’ 김병만 “비행 조종사되려고 매일 연습”…직접 조종대 잡는다 icon하다라보, 환절기 고보습템 빅세일 ‘엔드 프로모션’...최대 55% 할인 icon장기용, tvN ‘나의 아저씨’로 생애 첫 신인상 “항상 겸손한 배우가 되겠다” icon‘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 딸 나은이, 앙증맞은 토끼머리 장착…러블리 폭발 icon스트레이 키즈 방찬X창빈X필릭스, 비주얼 폭발 개인 티저 공개 icon‘연애의 맛’ 김종민♥︎황미나, 오늘(14일) 스페셜 방송…일요일→목요일 이동 icon에이프릴, '예쁜 게 죄' 뮤비 티저공개...당당한 여성의 '사랑' 노래 icon‘런닝맨’ 이하나, 장혁 추천으로 복싱 시작...반전 ‘센캐’ 예고 icon‘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몸매관리 홈트+세미 누드촬영 현장공개 icon‘런닝맨’ 이하나, 김종국도 인정한 응원머신 “오빠 대박이에요!” icon‘따로또같이’ 강성연 남편 김가온, 돌아오자 마자 혼쭐 “왜 이렇게 늦었어” icon‘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집, 모던한 거실+정돈된 정원+깔끔한 주방 “모델 하우스”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포토 갤러리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