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법 쌀쌀해진 날씨에 옷장 속에 묵혀뒀던 레더재킷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다. 매 시즌 꾸준한 사랑받고 있는 레더재킷은 가을·겨울 시즌제품일 뿐만 아니라 어떠한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스테디셀링 아이템으로 꼽힌다. 이에 남성 캐주얼브랜드 까르뜨블랑슈에서 이너 코디법에 따라 캐주얼부터 와일드함까지 연출이 가능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 블랙 레더재킷으로 ‘차도남’ 변신

재킷만으로 터프하면서도 댄디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다면 레더재킷에 주목해보자. 깔끔한 디자인에 블랙 컬러가 더해진 까르뜨블랑슈의 아트 레더재킷은 와일드한 무드를 뽐내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뿐만아니라 베지터블 가공된 양가죽 소재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여기에 이너로는 클래식한 아이템으로 깔끔함을 강조해 보는 건 어떨까. 깔끔함의 상징 화이트 컬러 셔츠와 베이지 팬츠를 매치한다면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포인트로 블랙 컬러의 브리프 케이스를 활용하면 도시 남자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 레더재킷으로 ‘캐주얼美’ 뿜뿜

레더재킷은 도시적인 느낌뿐 아니라 캐주얼한 스타일까지 연출할 수 있는 만능 아이템이다. 모던한 그레이 컬러가 포인트인 아트 레더재킷은 탈부착 가능한 패널 디테일과 시보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 심플한 디자인으로 캐주얼함과 패셔너블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어 가을부터 겨울까지 무리 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다.

이때 컬러 배색이 돋보이는 티셔츠와 데님 팬츠를 선택해 스타일을 완성한다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감각적인 패션센스를 어필할 수 있는 클러치백을 매치한다면 트렌디한 느낌까지 더할 수 있다.

사진=까르뜨블랑슈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