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겨울 자연스러운 광채의 맑고 건강한 유리알 피부 메이크업은 어떨까.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한스킨이 제안하는 2018 F/W ‘글래스 스킨 메이크업’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과 유리알처럼 맑은 광택감이 감도는 피부 표현을 연출해 자연스럽고 건강한 매력을 강조한다.

매혹적인 레드, 우아한 핑크, 말괄량이 피치 3가지 룩으로 신제품 ‘로즈 물온 치크 쿠션’과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을 활용해 수채화처럼 촉촉하고 사랑스러운 치크 메이크업에 앵두같이 탱글탱글하고 입체적인 광택감의 립 메이크업이 특징이다.

레드 룩은 두 뺨과 입술을 자연스러운 레드 컬러로 연출한 메이크업으로 청초하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핑크 룩은 데일리로 제격인 청순한 핑크 컬러로 모던하고 우아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피치 룩은 달콤하고 부드러운 피치 색상으로 완성한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움과 상큼함을 배가한다.

‘글래스 스킨 메이크업’ 룩에서 치크 메이크업 시 사용한 ‘로즈 물온 치크 쿠션’은 장미수를 함유해 피부에 생기있는 장미빛 광채를 더해주는 쿠션 타입의 블러셔다. 물 먹은 듯 투명하고 촉촉한 제형을 3D 로즈 스폰지가 쫀쫀하게 머금어 퍼프를 이용해 톡톡 두들기면 반짝이는 글래스 치크를 연출할 수 있다. 무드레드, 쉬어핑크, 멜로우피치 3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피부 톤에 상관없이 원하는 메이크업과 룩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하게 빛나는 유리알 립 연출을 위해 사용한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은 글로스의 입체적인 광택감과 립스틱의 선명한 컬러감을 동시에 표현해준다. 멜팅 플럼, 덴슬리 로즈, 저스트 코랄, 웻 피치, 브레이브 핑크, 소다 핑크 총 6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소량만으로도 자연스럽고 맑은 발색을 자랑해 립밤 없이도 촉촉한 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한스킨의 ‘로즈 물온 치크 쿠션’ ‘글램 물온 틴티드 립밤’은 셀트리온스킨큐어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한스킨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