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은과 주우재가 '설렘주의보'에 합류, 천정명, 윤은혜와 함께 신선한 조합으로 매력 포텐을 터뜨린다.

사진 제공=지앤지프로덕션(한고은), YG케이플러스(주우재)

오는 10월 31일 수요일 첫 방송을 앞둔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 분)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 여배우 윤유정(윤은혜 분)이 각자의 말 못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위장 로맨스다.

한고은은 극 중 윤유정의 소속사 대표 한재경으로 분한다. 윤유정이 대한민국 대표 톱스타로 우뚝 서기까지 물심양면으로 헌신한 한재경은 대표이자 친자매 같은 마음으로 배우의 사생활까지 특급 관리하는 프로다. 그는 특히 연애에 관해서 만큼은 더욱 민감하게 반응하는 인물이다.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MISS 맘마미아', '불의 여신 정이', '나도 꽃'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강렬한 인상을 남긴 한고은은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로맨스의 일주일'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까지 종횡무진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한고은이 '설렘주의보'에서 당당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한재경에게 어떤 색깔을 덧입힐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주우재는 윤유정의 데뷔 동기이자 절친한 남사친 성훈으로 변신, 훈훈한 비주얼과 서글서글한 성격으로 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운동선수 출신의 훤칠한 체격에 매너까지 좋아 어딜 가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하는 인기남이며 윤유정의 아픔과 고민을 함께 나누는 우주최강 베프(베스트 프렌드)다.

모델로 먼저 데뷔한 그는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에서 인기 배우 역할을 맡아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으며 신예 배우로 안방극장에 눈도장을 찍었다. '설렘주의보'를 통해 성훈으로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그의 활약에 눈길이 쏠리고 있다.

MBN '설렘주의보'는 '마성의 기쁨' 후속으로 오는 10월 31일 수요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