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은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할 환절기이자 할로윈데이 등 화려한 파티가 이어지는 계절이다. 뷰티업계에서는 고객들의 니즈 수렴과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이벤트를 연이어 마련하고 있다.

 

◆ 하다라보 ‘고쿠쥰 4행시 이벤트’ 참여자 전원 경품 증정

고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하다라보가 참여자 전원에게 하다라보 제품을 증정하는 ‘고쿠쥰 4행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채택된 4행시는 하다라보의 주요 대학가 광고에도 활용된다.

하다라보는 시그니처 아이템 ‘고쿠쥰 로션’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오는 11월11일까지 행사를 진행한다. 참여만 하면 하다라보 ‘고주큔 로션’을 체험할 수 있는 ‘수퍼보습 5days KIT’를 100% 증정한다. 이벤트는 ‘수∙퍼∙보∙습’ 네 글자를 활용해 보습에 관한 4행시를 작성한 후 응모하면 된다. 하다라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하거나 포털사이트에 ‘하다라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수상작으로 선정된 4행시는 주요 대학가 인근 광고로 활용된다. 또 우수작 50명에게는 ‘고쿠쥰 로션’ 정품을 제공한다. 당첨작 선정은 참여작의 ‘좋아요’ 순위(50%)와 하다라보 에디터 심사(50%)를 통해 이뤄진다. 광고로 만들어지는 최종 수상작은 하다라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히알루론산을 황금비율로 새롭게 업그레이드해 보습력은 더욱 강력해지고 흡수력은 빨라진 고주큔 로션은 무색소, 무인공향, 무미네랄 오일, 무탤크, 무알코올 등 5가지 주의 성분을 배제한 ‘5FREE’ 제품으로 피부에 가해지는 자극을 최소화했다. 환절기 건조한 날씨로 민감해진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거칠어진 피부에 밀도 높은 수분을 충전해준다.

 

◆ 랑콤 ‘2018 랑콤 멤버스 위크’ 프로모션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오는 21일까지 1년에 단 한 번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2018 랑콤 멤버스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랑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제니피끄•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 샘플 각 1종과 더불어 투명 파우치 또는 랑콤 미니 뱃지 중 1종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할 경우 11월 출시 예정인 신제품 레네르지 탄력 시카 라인 2종 샘플을 추가 증정한다. 비회원인 경우 랑콤 멤버십 가입 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해당 기간 동안 신규 가입 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랑콤 립 브러쉬가 제공된다.

랑콤 멤버스 위크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혜택 또한 확대된다. 일반 제품 구매 시 더블 마일리지가 적립되며, 압솔뤼 스킨케어와 압솔뤼 파운위크션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특별히 3배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 유캠 메이크업 ‘가상 할로윈 룩’ 체험

증강현실 메이크업을 선도하는 퍼펙트사가 할로윈데이를 맞아 인기 증강현실 메이크업 앱 ‘유캠 메이크업(YouCam Makeup)’을 통해 할로윈 뷰티 룩을 공개한다. 이번 할로윈 룩 업데이트는 6명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뷰티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구현됐으며 화려한 룩을 무료 앱을 통해 가상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선보인다.

할로윈 룩은 바네사 데이비스, 엘리 H-M, 이레 카스틸로, 에리카 마리, 빅토리아 제인, 마뉴엘 디안드레아와 같은 인플루언서의 인기 코스튬 뷰티 룩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유캠 메이크업의 증강현실 메이크업 기능을 통해 플로럴 스컬, 레인보우 유니콘, 마녀 스타일 등, 소름을 선사할 정교한 할로윈 코스튬 룩을 자신의 얼굴에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특히 플로럴 스컬이나 레인보 스컬과 같은 해골을 주제로 한 룩은 세밀한 디자인과 명암 표현으로 피부 위에 뼈와 치아가 드러난 듯한 착시 현상을 줘 놀라움을 자아낸다. 유캠 메이크업은 해당 기능을 통해 모바일폰이나 스마트기기를 이용해 간단한 터치만으로 할로윈 코스튬 룩을 체험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사진=각 브랜드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