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배럴이 17일부터 21일까지 제5회 ‘배럴 데이’를 개최한다.

‘배럴 데이’는 1년에 한 번 진행하는 고객 감사 프로모션으로, 매년 사이트가 마비되는 사태와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뤄 조기 품절 현상까지 벌어지곤 한다. 올해 행사에서는 프로모션에서 워터 스포츠, 피트니스, 실내 수영복, 코스메틱스 등 전 제품 최대 50% 할인 혜택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알찬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추운 겨울을 대비할 수 있는 배럴 다운 시리즈는 얼리버드 30% 할인 이벤트와 이월 상품을 최대 80%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아울렛 세일도 함께 진행하여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울렛 오프라인 매장은 두타몰(심야 운영 매장)과 엔터식스 왕십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가 더해져 여느 프로모션 때 보다 풍성한 쇼핑을 누릴 수 있다.

17일부터 19일까지는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 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배럴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배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럴은 올해 워터 스포츠 웨어를 제작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개한 실내 수영복 라인 ‘배럴 스윔’과 액티브 라이프 스타일에 기반한 스킨웨어 ’배럴 코스메틱스’를 론칭하는 등 브랜드 다각화를 시도하고 있다.

사진= 배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