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갑자기 추워지고 일교차가 커질수록 피부가 더욱 당기고 거칠어지며 어느새 입 주변과 팔,다리에 주름이나 각질이 눈에 두드러져 보인다. 특히 스트레스와 피로가 누적된 경우라면 피부 건조가 악화돼 가려움증도 동반되고 피부 탄력까지 떨어져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프랑스 북부 브리타니 해안, 청정 해양성 식물로부터 추출한 성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내추럴 스킨케어 브랜드 알골로지가 가을 트러블로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에너자이징 케어라인을 선보인다. ‘부작용 없는 편안함’을 슬로건으로 내건 알골로지는 이런 복합적인 가을 트러블을 잡기 위해 자신에게 맞는 제품으로 적절한 케어를 할 것을 제안한다.

건성이나 문제성 피부뿐 아니라 일반적으로 평소 관리해온 피부도 요즘 같은 환절기에는 피부 건조와 다양한 트러블이 쉽게 일어날 수 있기에 즉각적인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줘야 한다.

세계 최초로 해조류 줄기 세포 특허를 획득한 알골로지의 ‘인텐시브 하이드로 프로텍팅 세럼’은 해양성 식물 추출물로 이뤄진 4가지 핵심요소(ALGO4)에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을 하고 피부 트러블을 방지해 안색을 훨씬 밝게 보이게 한다. 부드러운 젤 타입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신선한 바다내음으로 피부를 편안하게 도와준다.

세럼을 통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주는 부스팅 단계 후에는 피부에 다량의 수분과 피부 탄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영양분을 집중 공급해 마무리해줘야 한다. ‘컴포트 리치크림’은 풍부하고 크림같이 부드러운 제형으로 극건성과 일반 건성 피부가 춥고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해양성 식물은 강한 염분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일반 식물보다 많은 영양분을 머금고 있고 다양한 피부 타입에도 순하게 사용 할 수 있어 안전하다. 얼굴과 목, 쇄골라인까지 아래에서 위쪽으로 마사지 하듯 펴발라 충분히 흡수시켜주면 피부를 보다 밀도 있고 탄력 있게 만들기 때문에 얼굴과 윤곽선이 또렷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사진=일월세미컴 제공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