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불청’ 박재홍→강경헌, 브레이크 없는 칭찬 “이렇게 착한 사람 처음 봐”

강경헌과 박재홍의 칭찬 릴레이가 그려졌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김민) 173회에는 강경헌과 박재홍이 장보기를 위해 시장나들이에 나선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박재홍과 강경헌은 차를 타고 시장까지 이동하며 제법 가까워져 있었다. 차 안에서 결혼이나 미래에 대해 심도깊은 이야기를 나눴기 때문. 덕분에 초반의 어색한 기류를 사라지고 어느덧 친한 오빠동생이 되어 있었다.

메밀전병에 막걸리를 한 잔 하기 위해 자리를 잡고 앉은 두 사람의 모습에 제작진은 “친해지셨네요”라고 물었다. 이에 박재홍은 “경헌이가 성격이 좋으니까. 나는 이렇게 착한애 처음봤어”라고 칭찬에 시동을 걸었다.

강경헌은 거듭되는 칭찬함에 민망해 웃음을 터트리면서도 “나도 깜짝 놀랐어. (TV보다) 더 젊고 날씬해서”라고 말했다. 숫기 없는 남자 박재홍은 이에 눈을 마주치지 못하는 순박함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도심 속 세계맥주축제...르메르디앙서울 ‘파크바 옥토버페스트’ 개최 icon‘불타는청춘’ 김혜림, 자전적인 노래 ‘날 위한 이별’…“그 남자도 알고 있어” icon'볼빨간 당신' 김민준, 눈뜨자마자 애견부터 챙기는 '마루아빠' icon‘불청’ 김혜림, 故나애심 회상 “김완선 놀러오면 이북음식 해주셨다” icon가을 미식향연...‘테이스트 오브 JW’ 갈라 디너 개최 icon‘불타는청춘’ 김혜림·김완선, 모친상 계기로 재회 “뉴스 보고 찾아왔더라” icon'볼빨간 당신' 양희경, 수십년 노하우 양념 계량법 "숟가락으로 재면 정확해" icon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예술품을 만나다 ‘레어 팩토리’ icon'라돈 파문' 생리대뿐만 아니다...여성 속옷·마스크팩에서도 검출 icon'오늘습관' 측 "라돈수치 국가인증 받았다...손해배상 법적대응 할 것" icon‘불타는청춘’ 김혜림 “나이는 한 살 많아” 김완선 어미새 모드 icon'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갱도 붕괴사고로 구사일생" 회상 icon‘불청’ 김치밥, 김혜림X구본승 추억의 이북 음식 “속이 풀리는 맛” icon‘불타는청춘’ 이하늘, 제주도 결혼식 현장공개 “열심히 사랑하면서 살겠다” icon배럴, 2018 마지막 전 제품 할인 행사…일부품목 80% ↓ icon오늘습관 생리대·여성 속옷·마스크팩 등 라돈 검출, 원인은 모나자이트?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