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TV
‘불타는청춘’ 김혜림 “나이는 한 살 많아” 김완선 어미새 모드

김완선의 언니 김혜림의 모습이 그려졌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연출 이승훈, 김민) 173회에는 한 살 차이 선후배 김혜림과 김완선의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김혜림은 나이는 한 살 차이지만 가요계 선배였던 김완선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낀 적이 없었다고 전했다. 워낙 당대 최고의 톱스타였던 김완선이었던데다, 쾌활한 성격의 김혜림에게 마음을 터준 친구였기 때문.

하지만 세월이 흘러 이제는 선후배가 아닌 친한 언니동생이 되어 있었다. 김완선은 유난히 자신이 설거지를 하고 일손을 돕는 모습만 방송에서 편집이 된다며 속상함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억울함을 풀어주고 싶었던 김혜림은 “아니, 방송에서 보니까 안하는 줄 알았는데 완선이가 일을 많이 하네”라고 말했다. 이에 강경헌은 “완선 언니 설거지 많이 해요”라고 맞장구를 쳤다. 김완선은 언니 김혜림의 응원에 “제주도에서 엄청 했는데 하나도 안 나오고”라고 제작진에 핫연했다.

강보라 기자  mist.diego@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보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불청’ 박재홍→강경헌, 브레이크 없는 칭찬 “이렇게 착한 사람 처음 봐” icon도심 속 세계맥주축제...르메르디앙서울 ‘파크바 옥토버페스트’ 개최 icon‘불타는청춘’ 김혜림, 자전적인 노래 ‘날 위한 이별’…“그 남자도 알고 있어” icon'볼빨간 당신' 김민준, 눈뜨자마자 애견부터 챙기는 '마루아빠' icon‘불청’ 김혜림, 故나애심 회상 “김완선 놀러오면 이북음식 해주셨다” icon'오늘습관' 측 "라돈수치 국가인증 받았다...손해배상 법적대응 할 것" icon가을 미식향연...‘테이스트 오브 JW’ 갈라 디너 개최 icon‘불타는청춘’ 김혜림·김완선, 모친상 계기로 재회 “뉴스 보고 찾아왔더라” icon'볼빨간 당신' 양희경, 수십년 노하우 양념 계량법 "숟가락으로 재면 정확해" icon'라돈 파문' 생리대뿐만 아니다...여성 속옷·마스크팩에서도 검출 icon'볼빨간 당신' 최대철 아버지 "갱도 붕괴사고로 구사일생" 회상 icon‘불청’ 김치밥, 김혜림X구본승 추억의 이북 음식 “속이 풀리는 맛” icon‘불타는청춘’ 이하늘, 제주도 결혼식 현장공개 “열심히 사랑하면서 살겠다” icon배럴, 2018 마지막 전 제품 할인 행사…일부품목 80% ↓ icon오늘습관 생리대·여성 속옷·마스크팩 등 라돈 검출, 원인은 모나자이트? icon양익준, 강경헌 재회에 볼록배 인증 “살 많이 쪘어” icon‘백일의 낭군님’ 시청률 11.2%...역대 tvN 월화드라마 1위 등극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