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이 주황색으로 염색한 것에 대해 말했다.

1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김동한의 두 번째 미니앨범 'D-NIGHT' 쇼케이스가 열렸다.

김동한의 신보 'D-NIGHT'는 아이돌 그룹 멤버에서 솔로 가수를 지나 아티스트로 발돋움하는 김동한의 모습을 담아냈다.

김동한은 4개월 만에 컴백한 것에 대해 "여름이 시작할 때 데뷔했다. 활동이 끝나고 거의 바로 다음 활동 준비를 할 수 있게 됐다. 가을이 시작할 때 컴백을 할 수 있게 돼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되게 열심히 밤낮없이 준비했다. 어제도 새벽까지 연습했다. 그만큼 열심히 했으니 많이 예쁘게 봐 주셨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Good Night Kiss'는 퓨처베이스 기반의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 깊은 댄스곡이다. '첫 굿나잇 키스의 설렘'을 표현한 훅의 변주와 감각적인 가사가 임팩트를 남긴다. 담백하면서도 은근히 흘러나오는 섹시함이 긴장감을 안기는 성숙한 곡이다.

김동한은 새 활동을 위해 주황색으로 염색을 했다. 그는 "주황 머리도 'Good Night Kiss'를 듣고 생각난 콘셉트가 양아치여서 그런 느낌이면 좋겠다고 생각했다"고 자신의 의견이었음을 전했다.

한편, 김동한의 신보 'D-NIGHT'는 17일 오후 6시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위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