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의 계절을 맞아 맛과 향은 물론 든든함, 건강함까지 담아내려는 커피전문점과 브랜드의 손길이 바빠지고 있다. 한 잔의 커피와 함께 가을의 여유와 낭만을 즐겨보면 어떨까.

사진=커피빈 제공

커피빈코리아는 프리미엄 커피와 어울리는 가성비 좋은 케이크·샌드위치 출시로 달콤함과 든든함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최근 밀푀유라는 부드러운 커스타드크림과 바삭한 패스츄리를 겹겹이 쌓아 올린 케이크를 출시해 눈길을 끈데 이어 기존 메뉴 스콘을 다양화하기 위해 건조 블루베리와 초코칩을 넣어 만든 고소하고 달콤한 블루베리 초코칩스콘을 출시했다. 샌드위치는 맛과 양을 충족시켜줄 하프앤하프 샌드위치와 불고기모짜렐라 샌드위치 2종을 선보였다.

또한 바쁜 직장인들의 배고픈 아침을 달래주기 위하여 평일 아침 매장 오픈시간부터 오전 10시까지 ‘해피모닝’을 진행하고 있다. 음료 구매 시 스콘, 머핀, 크로크무슈, 베이글 등 다양한 메뉴를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아침행사다.

사진=투썸플레이스 제공

디저트를 주문하면 그에 어울리는 커피를 무료 증정하는 ‘유러피안 페어링 위크’를 17일까지 진행해 큰 호응을 얻은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제안하는 커피와 디저트 조합은 ‘카푸치노생크림&골드링 카푸치노’, ‘벨지안가나슈&아메리카노’, ‘더치솔티드카라멜&더블브루’다.

최근 출시한 ‘카푸치노생크림’은 에티오피아 원두를 우려내 만든 샹티크림과 초코시트 그리고 콜드브루 원액 시럽을 층층이 쌓아 올린 케이크다. 카푸치노 한 잔을 마시는 듯한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투썸의 대표 디저트인 ‘티라미수’와 견줄만한 품질과 맛이라는 평을 들으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일동후디스 제공

일동후디스는 항산화 커피 ‘노블 커피 기획팩’을 선보였다. 아메리카노와 커피 믹스 총 2종이며 기존 가격으로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아메리카노 기획팩’은 아메리카노 50스틱에 20스틱이 증정되며 ‘커피 믹스 기획팩’은 커피 믹스 50스틱에 10스틱이 추가 구성돼 있다.

‘노블 커피’는 항산화 성분 폴리페놀의 함량이 높은 프리미엄 건강 커피다. 그린커피빈추출물을 블렌딩해 일반 커피 대비 폴리페놀의 함량이 약 2~3배 높으며 제품에 따라 120mg에서 160mg이 담겨있다. 또한 ‘커피의 귀부인’으로 불리는 스페셜티 원두,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를 마이크로 그라인드하고 콜롬비아 및 에콰도르산 아라비카 원두와 최적의 비율로 섞어 풍부한 맛과 향을 모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커피 믹스와 라떼의 경우에는 식물성 경화유지를 빼고 신선한 1A 등급 우유와 코코넛 오일을 사용해 건강함은 물론, 깊고 부드러운 맛까지 살렸다.

‘노블 커피 기획팩’ 출시와 더불어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메리카노 100스틱과 라떼 30스틱, 커피 믹스 150스틱을 각각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