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스타
더 이스트라이트 폭행 피해 멤버 기자회견 연다..."관련 증거 제시할 것"

김창환 회장 측이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폭행과 관련, 해당 프로듀서가 사임했다고 밝힌 가운데, 피해 멤버가 직접 나서 이와 관련해 기자회견을 연다.

 

사진=연합뉴스

18일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B측 법률대리인은 "19일 피해 멤버 B군이 직접 기자회견을 갖고 폭행 피해 사실을 증언, 관련 증거도 제시할 것"이라고 알렸다.

이어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일부가 소속사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 A씨로부터 상습적으로 폭행을 당하고, 김창환 회장(총괄 프로듀서)은 이를 교사 내지 묵인, 방조했을 뿐만 아니라 스스로도 일부 멤버들에게 폭언과 폭행을 했다는 의혹과 관련, 기자회견을 열게 됐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날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이 소속사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김창환 회장과 프로듀서에게 기합, 폭력, 욕설에 시달렸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 전원 미성년자다.

이와 관련 소속사 측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창환 총괄 프로듀서는 멤버들을 아주 어린 연습생 시절부터 시작해서 지난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애정을 가지고 부모의 마음으로 가르치거나 훈계한 적은 있어도, 폭행을 사주하거나 방조한 적이 없다"고 해명했다.

이어 "약 1년4개월전 더 이스트라이트 담당 프로듀서가 멤버들을 지도, 교육하는 과정에서 폭행이 발생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인지했고, 이후 멤버들 부모와 대화를 통해 원만히 해결했으며 재발 방지를 약속했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측은 "이후 재발 없이 활동을 이어왔으나 일부 멤버와 감정의 골이 깊어져 과거의 일이 지금 불거졌다"고 덧붙였다.

 

에디터 신동혁  ziziyazizi@slist.kr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에디터 신동혁의 다른기사 보기
icon관련기사 icon리복·쿠론·푸마·캠퍼...스타일 ‘뿜뿜’ 두 브랜드 만남 6 icon[리뷰] 찬란해서 슬픈 성장통, 모두의 서사 ‘프리다의 그해 여름’ icon내 몸이 편안한 '이너웨어·언더웨어' FW 신제품 러쉬 icon기온 ‘뚝’ 경량 베스트 지금이 ‘딱’! 아우터로~미들웨어로~ icon아이즈원, 데뷔 앨범 오늘(18일) 예판 시작...'팬들 문의 폭주' icon'구스다운 이불' 똑똑하게 구매하자, 놓치지 말아야 할 체크포인트 셋 icon[포토] '배반의 장미' 손담비, 스크린 주연 첫 도전 icon[인터뷰] '배반의 장미' 손담비 "가장 화려했을때 가장 불행했다" icon"제니 다음은 로제 솔로"...블랙핑크, 4명 전 멤버 솔로곡 발표 예정 icon'성난황소' 1차 예고편 최초 공개...마동석표 핵주먹 액션 카타르시스 icon더 이스트라이트 우진 "'방문교사' 녹화 당일 졸업사진 찍고 왔다" icon'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터키 알파고, 덕수궁서 친구들에 한국사 강의..."日 침략 안타까워" icon'방문교사' 마이크로닷, 구구단 9단 외우는 꿀팁 전수 icon'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터키 친구들, 서대문 형무소서 '충격'..."이런 고문을 어떻게" icon'방문교사' 유선호 "이대휘 스킨십 많아...내 등에 업히기도" icon'어서와 한국은 2' 터키 미카일, 해물파전&들깨 수제비 매력에 퐁당..."벨트 풀어도 돼?"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NTERVIEW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