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가운 바람과 함께 갑자기 다시 찾아온 미세먼지로 예민해진 피부가 걱정이라면 안전한 성분으로 꽉 채운 기초제품이 제격이다. 소비자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고자 탄생한 뷰티브랜드 ‘지니더바틀’이 기초단계 3종을 출시했다.

사진=지니더바틀 제공

화장 단계 중 불필요한 과정을 없애고 피부 본연의 힘을 살리는데 도움이 되는 제품만을 출시하는 지니더바틀 신제품은 에센스, 크림, 세럼으로 이뤄졌다.

피부 속 에너지를 활성화시켜 탄력 있고 윤기 나는 피부로 가꾸어 줄 워터타입 재생 에센스 ‘나인투파이브 부스팅 에센스’는 천연 활성성분과 허브 콤플렉스의 강력한 항산화, 재생효과, 발효콩 추출성분 PGA의 강력한 보습, 천연 AHA성분으로 매끈한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아쿠아 봄봄 크림’은 가을, 겨울 꼭 필요한 제품으로 피부가 건조해질 틈을 주지 않을 고보습 멀티 크림이다. 특히 안티에이징에 탁월한 9가지 플라워 복합 추출물과 6가지 천연 에센셜오일 함유로 피부재생, 미백, 탄력, 주름까지 한번에 케어해 준다. 고농축 탄력 리프팅 세럼인 ‘라이크 어 매직 세럼’은 7가지 펩타이드가 느슨해진 피부 탄력망을 회복시키고, 피부 속 탄력을 채워주는 리프팅 제품이다.

‘지니더바틀’의 기초 3종 및 모든 제품은 자사몰과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Hmall, 신세계몰, 이마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