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족에게 건강의 바탕인 숙면은 거듭 강조해도 부족함이 없다. 심야에까지 이뤄지는 TV시청이나 게임, 업무 처리 등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초래되는 선잠과 짧은 수면시간은 건강에 적신호를 보낼 수 있다. 특히 겨울철에 따뜻하고 안락한 잠자리는 필수다.

사진=라디언스 제공

요즘 전기장판·전기매트 등 전기요 관련 제품시장에서 화두는 ‘전자파 없는’이다. 온열매트 및 전기요 전문기업 라디언스의 '라디샤인 딥슬립매트'는 세계 최초로 수면개선 효과가 공식 입증된 순환발열매트다. 인체가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 불면증과 같은 수면 장애가 호전되고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차세대 침구로 꼽힌다.

경희대 신경과 수면전문의 팀의 임상시험을 통해 불면증 지수 64% 호전 등 다양한 수면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특히 라디언스에서 개발한 스마트 히팅 알고리즘의 3가지 첨단 복합 기술이 적용된 열판(모듈)을 장착해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여기에 감전의 위험이나 화재, 전자파의 위험이 전혀 없는 DC 24V 저전압 전기를 사용해 전기요금 부담(월 400원대)을 대폭 줄였다.

최근 이슈가 된 발암물질 라돈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한국기초과학지원연구원에 라돈 함량 분석을 의뢰해 '불검출'을 확인했다. 이외 북유럽 침구에 사용되는 고급 원단(모달)을 사용하는 등 자유롭게 세탁이 가능하도록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려면 오는 23일 오후 10시40분부터 60분 동안 공영홈쇼핑에서 이뤄지는 특별방송을 이용하면 된다. 방송에서 라디샤인 딥슬립매트를 구입하면 최대 48% 할인 혜택과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