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해외에서의 인기를 실감했다.

몬스타엑스

22일 서울 강남구 스타힐빌딩에서 그룹 몬스타엑스(셔누, 원호, 기현, 민혁, 형원, 주헌, 아이엠)의 컴백 인터뷰가 진행됐다.

몬스타엑스는 단독 월드 투어 콘서트를 통해 해외 무대에 서는 등 글로벌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대해 민혁은 "몸은 힘들었지만 무대 자체가 재밌었다. 반응이 너무 좋았다. 한국어 노래인데도 관객들이 모두 떼창으로 따라 불러 주셔서 소름이 돋았다"고 전했다.

기현 역시 "한국말이 그 분들한테는 어려운 언어일 텐데도 처음부터 끝까지 다 같이 불러 주시는 게 감동적이었다. 같이 춤추고 옆에 사람이랑 어울리고 하시더라. 많은 분들이 실신하고, 들것에 실려 나가시면서도 저희에게 손 흔들어 주시고, 울면서 열광해 주시는 모습이 강하게 남았다"고 당시의 열광을 회상했다.

몬스타엑스 민혁

주헌은 "다들 너무 행복해 보였고, 이분들 앞에서 노래하는 게 자랑스럽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22일 정규 2집 앨범 'MONSTA X Take.1 'ARE YOU THERE?''로 돌아온다. 신보는 시공간을 초월한 몬스타엑스 세계의 확장판 스토리다. '빛과 어둠, 선과 악, 삶과 죽음, 그 경계의 모든 것'을 노래한 이번 앨범은 부드러움과 섬세함, 성숙미를 드러내면서도 본연의 거칠고 힘 있는 모습을 대비적으로 보여주는 결과물이다.

이를 가장 극명하게 드러내는 타이틀곡 'Shoot Out'은 상실과 방황 사이에서 구원을 찾아 헤맨다는 이 앨범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곡이다. 트랩과 록, 그리고 퓨처 베이스를 절묘하게 매치한 이 곡은 인상적인 훅과 멜로디로 극적인 흥분을 담고 있다.

 

사진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싱글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